Quantcast

[TOP주간이슈] 김연아♥고우림 결혼-'민희진 걸그룹' 뉴진스 '소아성애' 논란-프로미스나인 장규리 그룹 탈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이번 주도 연예계에 크고 작은 소식들이 이어졌다. 금주의 화제로는 김연아와 고우림의 결혼 소식, 뉴진스 논란, 장규리의 프로미스나인 탈퇴 등의 소식이 눈길을 끌었다. 
 
김연아-고우림 / 뉴시스
김연아-고우림 / 뉴시스

 

1. '피겨 퀸' 김연아와 고우림의 결혼 소식 

김연아가 고우림과 오는 10월 결혼한다.

김연아의 매니지먼트사 올댓스포츠는 지난 25일 "연아가 오는 10월 하순 서울 모처에서 성악가 고우림과 화촉을 밝힌다"라고 전했다.

고우림은 서울대 성악과를 졸업한 성악가로, 남성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의 멤버다. 그는 남성 4중창 단원을 뽑는 오디션 프로그램 '팬텀싱어2' 멤버로 출연해 우승했고, 현재 포레스텔라 멤버로 활동 중이다.

올댓스포츠는 "두 사람이 2018년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에 포레스텔라가 초청가수로 출연하면서 처음 만나게 됐고, 이후 3년간 교제 끝에 웨딩마치를 울리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김연아와 고우림 양측은 가까운 친지와 지인들을 모시고 평범하게 결혼식을 올리기를 원한다"라며 "구체적인 결혼 날짜와 예식 장소를 알리지 않은 상태로 미디어 비공개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고우림은 올해 28세로 아직 군복무 미필이다. 그는 내년 7월까지 입대를 해야 하는 상황이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 측은 영장이 나오면 가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앞서 25일 연예부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는 김연아와 고우림의 열애 소식이 뒤늦게 알려진 계기가 김연아의 전남자친구인 김원중 때문이라고 주장했다. 그는 "김연아는 이후 새로운 만남에 대해 상당히 조심스러운 모습을 보였다"며 "고우림과의 결혼설이 일자 두 사람의 만남 자체를 줄이기도 했다. 고우림과의 만남이 무려 3년 동안이나 외부에 알려지지 않았던 이유"라고 말했다. 
 
뉴진스 / '어텐션' MV 캡처
뉴진스 / '어텐션' MV 캡처

 


2. '민희진 걸그룹' 뉴진스 데뷔

'민희진표 걸그룹'으로 론칭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뉴진스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그러나 이들은 데뷔 직후 논란에 직면했다.

최근 민희진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자신의 방 사진에 미성년자 소녀의 반나체 사진과 함께 상의를 탈의한 채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금발 소녀의 모습, 원피스 한쪽을 들어올린 채 하의를 노출한 소녀의 모습이 담긴 그림 등이 공개됐기 때문이다.  
 
민희진 인스타그램
민희진 인스타그램

 

다수의 누리꾼들은 18세 여주인공과 58세 남주인공의 사랑 이야기를 다룬 '로리타' 영화 포스터를 게재하는 등 뉴진스를 총괄하는 민희진이 이러한 영화 등에 영감을 받았다는 게 충격이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누리꾼들은 "모든 멤버가 미성년자인데 아이들을 데리고 뭐하는 건지 모르겠다" "아이들을 보호해야 할 것 같다" "SM엔터테인먼트에 있었을 때도 소아성애 이야기가 있었긴 했다" "항상 그 경계가 아슬아슬했다" "이런 이야기가 나오는 것 자체가 이상한 거 아니냐" 등의 목소리를 높였다. 

이 외에도 민희진이 공유한 여러 사진(패션, 포스터)등이 소아성애와 관련된 증거에 뒷받침이 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더불어 선공개된 뮤직비디오 영상에서 멤버들의 선정적인 노출도 누리꾼의 입방아에 오르고 있는 상황이다. 

민희진이 총괄한 뉴진스는 다음 달 1일 오후 6시 데뷔 앨범 'New Jeans'의 음원과 세 번째 타이틀곡 'Cookie(쿠키)'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음반은 8월 8일 정식 발매한다. 

 
프로미스나인(fromis_9) 장규리 / 서울, 정송이 기자
프로미스나인(fromis_9) 장규리 / 서울, 정송이 기자

 

3. 장규리 프로미스나인 탈퇴

장규리가 프로미스나인에서 탈퇴한다.

지난 28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위버스를 통해 31일자로 장규리가 프로미스나인 활동과 계약을 종료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프로미스나인은 그룹을 8인조로 정비해 활동할 예정이다.

앞서 장규리를 제외한 프로미스나인 멤버 8인은 지난해 8월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로 소속사를 옮겨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반면 장규리는 계약을 채결하지 않고 이전 소속사와 체결한 원래 계약 조건을 유지했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서로에게 가장 최선의 방향이 무엇인지 함께 오래도록 고민하고 협의한 끝에 내린 결정"이라며 "최선을 다해준 장규리에게 아낌없는 격려와 사랑을 보내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그룹 프로미스나인은 Mnet '아이돌 학교'를 통해 데뷔했다. 지난달 27일 미니 5집 ‘프롬 아워 메멘토 박스’(from our Memento Box)를 발매하고 컴백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