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래퍼 박재범, "'쇼미더머니11' 합류 이유, 원소주 홍보 NO…소용없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래퍼 박재범이 '쇼미더머니 11' 프로듀서 합류 이유를 밝혔다.

27일 박재범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쇼미더머니 11' let's go!"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박재범/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박재범/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작업실에 있는 슬롬과 박재범의 모습이 담겼다. 슬롬의 머리 위에는 박재범이 론칭한 원소주가 아슬아슬하게 놓여있다. 

이번에 Mnet '쇼미더머니 11' 프로듀서로 참여하는 박재범은 "소주 홍보하러 나가는 거 아니다. 우린 최선을 다해서 그래도 생산량 10배 늘렸는데도 부족한데 홍보해봤자 소용 없다"고 말했다.
 
Mnet '쇼미더머니 11'
Mnet '쇼미더머니 11'

 

이어 "공연 섭외 잘 되고 방송 섭외 잘 된다. 음원도 이미 부를 곡 충분하다. 지금 인지도도 충분하다. 내 현위치는 나가서 별로 누릴 것도 없고 정규도 내야 되고 스케줄 이미 너무 많지만 재미를 위해 그리고 포더 컬쳐를 위해 마지막으로 나가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박재범은 "슬롬이랑 같이 열심히 하겠다. 팀 이름 정해달라. 당첨된 사람 성인이라면 소주 보내주겠다"고 부탁했다.

앞서 박재범과 슬롬이 프로듀서로 합류한 '쇼미더머니 11'은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이며, 정확한 방송 일정은 정해지지 않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