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구선수 양효진, 남편과 키 차이 얼마?…나이-연봉 등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채연 기자) 배구선수 양효진이 '아는형님'에 출연하는 가운데 그의 남편이 주목받고 있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JTBC '아는형님'에서는 방송인 한영, 코미디언 이은형, 배구선수 양효진이 전학생으로 출연한다.

이번 회차 게스트의 특징은 모두 175cm가 넘는 장신의 소유자라는 사실. 179cm의 한영, 176cm의 이은형, 190cm의 양효진 모두 자신들보다 키가 작은 남편과 결혼했다.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방송 캡처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방송 캡처
이 가운데 배구선수 양효진과 남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해 4월 결혼식을 올린 양효진은 최근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남편에 대해 언급했다.

당시 양효진은 "남편은 보통 사람으로는 큰 키인데, 제 옆에 있으면 작다"라고 말했다. 남편의 키는 182cm로 양효진보다 8cm 작다고.

이어 양효진은 "(남편과는) 소개팅으로 만났다. 나는 성격이 급한데, 남편은 여유로운 스타일이다"라고 설명하기도 했다.

양효진은 1989년생으로 올해 나이 34세다. 양효진의 남편은 4살 연상으로 올해 38세이며, 직업은 공무원으로 알려져 있다.

양효진의 올해 연봉은 3억 5천만 원이다. 그는 지난 4월 현대건설과 3년 총액 15억 원(연봉 3억 5천만 원, 옵션 1억 5천만 원)에 계약했다.

양효진이 출연하는 JTBC '아는 형님'은 오는 18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