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빨간맛사랑으로 고향의 맛∙향수의 풍미 삼키게하는 이찬원 '편스토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신상 출시로 매달 편의점에서 색다른 맛 경험을 하게 되는 편스토랑 6월의 메뉴 선정 대결을 위해 이찬원이 그만의 야심작 '빨간 잡채 그라탱'을 들고 나타났다.

2연승의 자부심을 기대하게 하는 메뉴이기도 했다.

비록 한끼 식사로 완벽한 메뉴의 선택에는 실패했지만 그의 '빨간맛 사랑'은 여전히 방송에서도 입증되는 메뉴 이기도 했다.
kbs2편스토랑
kbs2편스토랑
kbs2편스토랑
kbs2편스토랑
이번 회차에는 패밀리레스토랑의 맛을 들고온 바베큐립과 치킨도리아(류진), 메시드포테이토쇠고기 스테이크(어남선생, 류수영) 된장라그 3종셋트(복순씨, 박솔미)와 이찬원의 빨간잡채 그라탱의 대결이다.

이번 회차가 브런치 대결이라는 소식에 이찬원은 평소 브런치 요리를 자주 접하는 배우 '윤현민'에게 조언을 듣고자 소식을 전하면서 야심 찬 대결에 마주하게 된다.

평소 가족 사랑이 철철 넘치는 이찬원은 본인이 생각한 음식을 준비하기 위해서 그만의 나물 방으로 향하고 그곳에서 오랜 시간 말린 표고버섯 선택해서 재료를 다듬기 시작했다.
kbs2편스토랑
kbs2편스토랑
kbs2편스토랑
kbs2편스토랑
마른 표고버섯을 물에 불리면 더 쫄깃쫄깃 거리는 식감이 살아 난다는 이찬원.

​그의 야채 다듬는 소리는 오늘도 청량하게 들려오고 드디어 불려놓은 당면이 등장하기 시작한다.

바로 대결의 요리는 '빨간 잡채 그라탱'이다.

빨간 잡채는 어릴적 외할머니께서 자주 해 주셨다는 맛을 소개 하고 요리에 집중했다.

처음에 시작할때 잡채를 선택한 메뉴는 브런치로 적당하지 않다는 편견을 어느새 고추장 고춧가루, 피자치즈, 아삭한 콩나물까지 첨가하여 식감도 살리고 그리고 그가 평소에 샐러드 재료로 즐긴다는 옥수수캔이 만나 오븐에 치즈를 녹이니 멋지고 맛난 그라탕이 탄생되었다.
kbs2편스토랑
kbs2편스토랑
kbs2편스토랑
kbs2편스토랑
kbs2편스토랑
kbs2편스토랑

 

본인이 좋아하는 입맛을 생각하면서 요리에 집중하는 흐뭇함은 어느새 신선한 한식과 양식의 조합이 어우러지고 신박한 치즈가 브런치에 서 꼭 필요할 듯한 결론을 짓게 해줬다.

젊은 층에 익숙한 인스턴트음식 일지라도 과감히 '경상도식 매운잡채' 요리를 대결 의요리로 선택해서 번거롭다는 편견을 과감히 없앤 대결의 맛 평가.

오늘도 이찬원의 요리는 여전히 입맛 당기는 진솔한 고향의 맛을 느끼기에 충분한 맛이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경미 2022-06-11 00:16:40
이찬원 편스토랑 편셰프 빨간잡채그라탱 완전 맛있을거 같아요 요리에 진심인 요섹남 언제나 응원합니다

안병순 2022-06-11 00:24:02
이찬원 편스토랑 에서 빨간잡채에 치즈와 옥수수를 얹어서 그라탱으로 재탄생 되었네요 누구나 좋아하고 쉽게 만들 수 있을듯 합니다

김화식 2022-06-11 03:57:27
이 찬원 편스토랑 빨간잡채 그라탕. 입맛당기는 음식 브런치 먹고싶네요

이형숙 2022-06-11 06:44:07
이찬원 편스토랑 빨간잡채 그라탕
꼭 만들어 봐야겠어요

허혜영 2022-06-11 07:52:51
이찬원 빨간잡채그라탕 한번 해먹어봐야겠어요 근데 27세 남자 맞나요 참 대단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