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능력자 편셰프' 이찬원, 편스토랑…"연예계 마당발의 훈남 절친 라인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지우 기자) 주부9단의 섬세한 요리 솜씨를 자랑하는 '편스토랑'의 편셰프 이찬원이 윤현민과의 친분을 공개한다.

6월 10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브런치를 주제로 한 '6월의 메뉴' 출시 대결 결과가 공개된다. 편스토랑 첫 출연으로 우승을 차지한 찬또셰프 이찬원은 본격적인 메뉴 개발에 앞서 절친 윤현민에게 조언을 구한다.

공개된 VCR 속 이찬원은 누군가에게 전화를 걸었다. 아침에 시간이 나면 지인들에게 전화로 안부를 물으며 맛수다 타임을 갖는 이찬원은 마당발, 핵인싸로 불릴 만큼 친구도 많다. 이번에는 누구에게 전화를 거는 것인지 궁금해하는 가운데 배우 윤현민과의 통화가 공개된다.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끈끈한 친분을 자랑하는 이찬원은 요리를 좋아하는 윤현민에게 메뉴 고민을 털어놓으며 평소 잘 해먹는 브런치에 대해 물었다. 윤현민은 이찬원의 질문에 망설임 없이 자주 해먹는 요리를 이야기하며 아이디어를 전했다. 

지인에게 아이디어를 수집하면서 메뉴 선정을 위해 고심한 이찬원은 전화를 끊고 '뭔가 새로운 게 없을까'라며 고민을 한끝에 선택한 메뉴는 '빨간 잡채 그라탱'으로 매운 잡채 요리에 치즈를 얹어 탄생시킨 K-브런치다.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찬원은 진또갈비에 이어 '빨간잡채 그라탱'으로 2연승을 차지할 수 있을지 강력한 우승후보 이찬원의 활약은 6월 10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

한편, 주간, 6월 1주차 남자가수부문 '브랜드파워'투표와 '월간, 6월 브랜드파워 투표'가 진행중이다. '월간 브랜드파워' 투표는 '6월을 대표하는' 브랜드 가치가 가장 높은 최고의 스타를 선정하는 투표로 1위에게는 삼성역 루첸타워 전광판 광고를, 2위에게는 강남 우신빌딩 전광판 광고, 3위는 명동 레드아이 전광판 광고 서포트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스타서베이 '월간 브랜드파워 투표'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전문기 2022-06-10 16:34:05
촣은 사람은 촣은 친구도 많지요
이찬원
촣은 사람이고 훌륭한 가수입니다

온산하 2022-06-10 16:46:42
이찬원
항상 응원합니다
좋은 가수입니다

주경미 2022-06-10 16:48:33
이찬원 빨간잡채그라탱 기대됩니다 오늘도 본방사수

손현희 2022-06-10 16:49:19
이찬원 예능천재 예능대세 응원합니다

완벽한그대 2022-06-10 18:09:11
이찬원 편스토랑 요리와 함께[ 출연자들의 사람됨을 알 수 있는 훈훈한 프로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