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지금부터, 쇼타임!' 진기주, 첫방 앞두고 스틸 공개 ‘생애 첫 경찰 역에 도전! 전문직에 특화된 여배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경진 기자) 배우 진기주의 MBC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 촬영 현장을 담은 스틸이 공개되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를 더하고 있다.

오늘 밤 첫 방송되는 MBC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극본 하윤아 연출 이형민·정상희 제작 삼화네트웍스)은 잘나가는 카리스마 마술사 차차웅(박해진 분)과 정의로운 열혈 순경 고슬해(진기주 분)의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으로, 진기주는 이번 작품에 합류 소식을 전하는 동시에 화제를 모았다. 정의감에 불타는 ‘고슬해’ 역으로 생애 첫 경찰 연기에 도전하게 된 것.

에프엘이엔티
에프엘이엔티

고슬해는 정의감에 불타는 강국 파출소 열혈 순경이다. 잘 웃고, 잘 울고, 잘 먹고, 잘 뛰며 중고생 시절 지역 유도 대회를 휩쓴 실력자로 2-3일쯤 밤샘에도 쌩쌩한 체력을 자랑한다. 정 많고 명랑 쾌활한 성격 덕에 주변에 사람이 많고, 초면인 사람도 무장해제 시키는 넉살과 대책 없는 비글미를 소유했으며 수사 방식도 머리로 생각하기보단, 발로 뛰는 방식으로 열정만큼은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고.

그동안 다수의 드라마 작품을 통해 자신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구축해온 진기주는 과거 다양한 직종의 경험을 바탕으로 똑 부러지는 이미지와 함께 전문직에 특화된 여배우로 자리매김했다. 그런 그가 탄탄한 스토리 라인을 자랑하는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 속에서 화려한 마술쇼, 다채로운 비주얼, 다양한 인물들과 예사롭지 않은 팀플레이를 예고해 벌써부터 그가 그려낼 이야기는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그 가운데 오늘 공개된 스틸컷에서는 팔색조 배우 진기주의 색다른 변신을 엿볼 수 있어 시선을 모은다.

에프엘이엔티
에프엘이엔티

스틸 속 진기주는 질끈 묶은 헤어스타일에 경찰 제복을 입고 환하게 웃는가 하면 연기에 집중한 채 담담한 표정으로 어딘가에 시선을 주는 모습으로 한번 물면 놓지 않는 집요한 매력, 당차면서도 여유로운 매력을 뿜어내고 있다. 또한 길게 늘어뜨린 헤어스타일과 함께 경찰 제복을 입은 모습이 포착된 컷에서는 눈빛만으로도 상대를 제압하는 카리스마와 아우라를 뿜어내며 이목을 사로잡는다.

이에 더해 스토리 속에 또 다른 스토리로 연결되어 있는 액자식 구성을 통해 첫 사극에 도전하는 진기주의 자태를 담은 컷까지. 스틸 컷 안에 포착된 짧은 순간만으로도 진기주가 열혈 순경, 그리고 다양한 서사를 지닌 고슬해 캐릭터를 맞춤옷과 같이 완벽하게 소화했음이 물씬 느껴지는 바. 이는 집요한 수사력과 통쾌한 액션, 그 안에서 각양각색의 인물들과 특별한 케미를 보여줄 진기주의 활약이 기대되는 이유다.

에프엘이엔티
에프엘이엔티

진기주는 소속사 에프엘이엔티를 통해 “새 작품을 통해 새로운 연기 변신을 시도하게 되었다”며 “재미있고 즐겁게 촬영한 만큼 시청자분들도 즐겁게 봐주실 것으로 기대된다. 주말을 유쾌함으로 물들일 ‘지금부터 쇼타임’, 기대해 주셔도 좋을 것 같다. 첫 방송에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고 첫 방송을 앞두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진기주가 출연하는 MBC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은 오늘 밤 8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