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122억 반지 선물한 '제니퍼 로페즈♥' 벤 애플렉, 실제 재산 얼마길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벤 애플렉과 제니퍼 로페즈가 20년 만에 두 번째 약혼 소식을 발표한 가운데, 재산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최근 미국 매체 ‘굿 하우스키핑' 보도에  그의 재산은 약 4억 달러(약 4,900억)로 추정되고 있다. 

해당 매체는 벤 애플렉의 순자산이 1억 5,000만 달러라고 추산하며 "이것은 그가 몇 년 동안 번 돈의 극히 일부에 불과하다"라고 이야기했다. 

앞서 제니퍼 로페즈는 팬 뉴스레터를 통해 벤 애플렉과 약혼을 발표했다. 당시 그는 왼쪽 네번째 손가락에 커다란 녹색 다이아반지를 착용해 눈길을 끌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페이지식스에 따르면 다이아몬드 프로의 마이크 프리드 CEO는 이 반지에 대해 "크기의 녹색 다이아몬드는 매우 희귀하다. 가치가 1,000만 달러(약 122억) 이상일 수도 있다"고 말했다. 

한편, 제니퍼 로페즈와 벤 에플렉은 2001년 영화 '갱스터 러버'를 통해 열애를 이어갔다. 결혼을 예정했던 두 사람은 2004년 결별했다. 

이후 제니퍼 로페즈는 마크 앤서니와 결혼했으나 이혼했다. 또한 벤 에플렉은 배우 제니퍼 가너와 결혼 후 이혼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