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우 심은하, 드라마 복귀?…남편 지상욱 누구길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배우 심은하가 21년 만에 드라마 복귀를 계획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16일 오전 스포츠조선은 배우 심은하가 바이포엠스튜디오에서 제작하는 차기 드라마에 출연을 최종 결정했다고 단독 보도했다.

이날 보도에 따르면 심은하는 다음달 중순 제작사와 작품, 촬영 시기 등 구체적인 조율을 할 예정이다. 출연료 등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다.
 
심은하 / 연합뉴스
심은하 / 연합뉴스
 
올해 나이 51세인 배우 심은하는 1993년 MBC 22기 공채 탤런트 출신이다. 그는 '한지붕 세가족'을 통해 데뷔했고, '마지막 승부'의 다슬이로 주목 받았다. 이후 '엠(M)' '청춘의 덫' '본 투 킬' '8월의 크리스마스' '미술관 옆 동물원' '텔 미 썸딩'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꾸준히 활동을 이어왔다.

그러나 심은하는 지난 2001년 돌연 연예계 은퇴를 선언했다. 은퇴 이후인 2005년 남편 지상욱과 결혼해 가정을 꾸렸고, 슬하에 딸 2명을 자녀로 두고 있다.

심은하의 배우자 지상욱은 현 여의도연구원장이다. 그는 과거 새누리당 소속 국회의원, 대변인, 바른미래당 원내부대표, 국민의힘 서울특별시당 중구성동구을 당원협의회 운영위원장 등을 역임했다.

결혼 이후 카메라 앞에 서지 않았던 심은하는 남편 지상욱이 20대 총선거에 출마하자 직접 선거 지원 유세에 참여하는 등 이목을 끌기도 했다. 2020년 21대 총선거 당시에도 미래통합당 서울 중-성동을 후보로 나선 지상욱의 선거 유세에 등장하며 근황을 전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