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종합] 래퍼 애쉬비, 얌모에 이어 스윙스 저격 "사과할 거 있는 거 알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래퍼 얌모에 이어 '언프리티 랩스타' 출신 래퍼 스윙스가 스윙스를 저격했다. 

16일 스윙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저한테 사과할 거 있는 거 알죠. 당신이 비밀로 하래서 몇 년 동안 입닫고 있다가 오늘 차단 풀었으니까 연락처를 알아내던 디엠 하던 하세요"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그는 "제발 하이라이트 작업실이나 회사 오지마세요. 입닫고 사니까 가마니 인줄아네. 양심 없으세요"라며 불편한 심경을 드러냈다. 

애쉬비가 있는 하이라이트에는 팔로알토가 수장으로 있는 힙합 레이블로 허클베리피, DJ짱가, 레디 등이 소속됐다. 

이후 애쉬비는 스윙스와 연락이 닿았지만 사과를 받지 못했다고 밝히며 "스윙스랑 소통했고 전혀 타협되지 않았다. 저는 여전히 떳떳하고 애초에 질질 끌 생각도 없어 끝낸다"고 전했다. 
 
얌모 인스타그램
얌모 인스타그램
앞서 스윙스는 프로듀서 열정페이 논란에 휩싸였다. 얌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네 앨범에 프로듀싱 한 프로듀서가 곡비 정당하게 요구했더니 '내가 유명하니 나랑 작업하면 더 기회가 많을 거다' 이러면서 곡비 1/3으로 후려쳐 놓고, 뭐? '리얼한 사람들은 자리 내어주지 말고 버텨주세요?' 이러고 있네"라며 분노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스윙스는 "주장하는 것과 다르게 전 누구에게 비트를 받고 페이 지급을 '안'한 적이 없다"며 반박했다. 그러면서 "이 친구는 이미 4년여전 제게 근거없는 비난을 했을 때 어느 한 프로듀서에게 제가 가격을 후려쳤다고 저를 쪼잔한 사람으로 만들려고 한 적이 있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이후 얌모는 "신인 프로듀서가 용기 내어 시장 상황에 맞는 금액을 제시했고, 그 금액을 협의라는 이름으로 포장해 잔뜩 깎았던 부분을 지적한 것"이라며 "지급을 '안'했다고 주장한 부분은 내 불찰이다. 진심으로 사과드리겠다"고 사과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