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누아르 트롯여신♥' 홍자, '점심어택'서 전한 팬 사랑 "목이 나오는 날까지 노래할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가수 홍자가 솔직담백한 매력을 선보였다.

홍자는 9일 오후 방송된 '네이버 나우: 점심어택(이하 '점심어택')'에 출연해 고품격 라이브와 다채로운 토크를 펼쳤다.

이날 1년 만에 '점심어택'을 찾은 홍자는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이해 신곡 '화양연화'도 발매하고 즐겁게 지내고 있다"며 근황을 전했다.

호스트 데니안은 "작년에 운동을 시작했다고 했는데 기억나는지" 질문했고, 홍자는 "새해니까 운동은 다시 시작하겠다"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올해 새로운 목표에 대해서는 "'화양연화' 뮤직비디오에서 연기에 도전했다. 기회가 된다면 정식 연기도 해 보고 싶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홍자는 체크리스트 코너를 통해 "나를 행복하게 하는 게 3가지 이상이다"라고 밝혔다. 먼저 "집에 있을 때, 잘 정돈된 내 물건들을 볼 때 행복하다"고 말하며 '집순이' 면모를 드러냈다. 또 "무대에 설 수 있고 노래할 공간이 있다는 것"도 행복의 이유로 꼽으며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네이버 NOW. ‘점심어택’ 영상 캡처
네이버 NOW. ‘점심어택’ 영상 캡처
네이버 NOW. ‘점심어택’ 영상 캡처
네이버 NOW. ‘점심어택’ 영상 캡처
신곡 '화양연화'에 대해서는 "'누아르 트로트'다. 어둡지만 그 안에 아름다운 분위기가 있다. 직접 들어보면 이해될 것"이라며 라이브 무대를 선사했다. 애절하고도 깊이 있는 라이브에 스튜디오는 단숨에 감동의 장이 됐다. 노래가 끝난 뒤 데니안은 "첫 소절 부를 때 누아르 느낌이 바로 왔다. 홍자는 표현력이 가장 큰 강점인 것 같다"며 감탄했다. 

홍자는 '화양연화'에 이어 히트곡 '사랑 참' 무대도 라이브로 꾸몄다. 팬들은 "목소리에 서사가 있다" "제대로 우려낸 곰탕 같은 목소리 '미쳤다'" "홍자의 노래는 특별하다" 등 폭발적으로 반응했다.

데니안은 "홍자의 노래로 위로받고 있는 분들이 많은데 기분이 어떤지" 물었고, 홍자는 "더 많은 사람들이 위로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목이 나오는 날까지 노래하는 게 소임이라고 생각한다"며 결의를 다졌다.

이후로도 홍자는 Q&A, 밸런스 게임 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팬들의 궁금증을 풀어주며 친밀히 소통했다. 홍자는 최근 데뷔 10주년을 맞아 새 디지털 싱글 '화양연화'를 발매하며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팬 대상 인기투표 '스타서베이'에서 진행되고 있는 '15회 '한국에서 가장 많이 사랑받는' 트로트 여자 스타는?' 투표에서 홍자는 9일 오후 3시 46분 현재 홍자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2,550표를 득표하면서 5위를 기록하고 있다.

팬 대상 인기투표 '스타서베이'는 하루 6시간마다 10개의 투표권이 자동 지급되기때문에 내가 사랑하는 스타에게 곧바로 투표를 할 수 있다. 뿐만아니라​​ 기사페이지에서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누르면 투표권을 얻을 수 있다. PC버전에서 기사 추천을 하면 기사당 2개의 투표권을 지급한다.

'스타서베이'에서는 '최애' 득표 별 스타의 이름으로 선한 영향력이 전해질 수 있도록 기부금 특전을 진행중이다. 300만표 이상 득표 시 '30만원 기부', 500만표 이상 득표 시 '50만원 기부', 1000만표 이상 득표 시 100만원 기부' 등 기부금은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어려운 아이들을 돕는데 쓰이기때문에 '최애'의 브랜드 벨류 상승과 선한 영향력을 전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가수'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