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홍자, ‘트로트 테라피스트’로 변신…10주년 맞아 ‘화양연화’ 전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홍밝음 기자) 가수 홍자가 신곡 '화양연화'로 트로트 테라피를 전한다.

미스틱스토리 제공
미스틱스토리 제공

홍자는 오는 26일 새 디지털 싱글 '화양연화'를 발매하고 9개월 만에 컴백한다. 최근 데뷔 10주년을 맞은 홍자가 '화양연화'와 함께 2022년 본격적인 음악 활동을 시작하며 또 한번의 전성기를 꽃피울 예정이다.

미스틱스토리 제공
미스틱스토리 제공

# 데뷔 10주년을 맞은 가수의 저력, 깊어진 곰탕 보이스

 

지난 2012년 ‘왜 말을 못해, 울보야’로 정식 데뷔 후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처온 홍자는 2019년 TV CHOSUN '내일은 미스트롯'에 출연해 특유의 푹 우려낸 듯한 '곰탕 보이스'로 큰 사랑을 받았다. 홍자의 매력적인 목소리와 짙은 감수성이 트로트계에 새바람을 불러일으켰고, '사랑 참', '열애', '상사화', '비나리' 등의 레전드 무대는 최근까지 회자되고 있다. 특히 '사랑 참' 무대는 유튜브 단일 영상 조회수로만 1274만 뷰를 돌파했다.

 

특히, '미스트롯' 이후 더 많은 방송과 공연 활동을 펼치면서 '곰탕 보이스'는 더욱 깊어졌다. 이에 홍자는 지난해 미스틱스토리에서 발매한 첫 앨범인 두 번째 EP '술잔'에서 술잔만큼이나 다양한 삶의 모습을 노래해 호평을 얻었다. 또한, 수록곡 작곡부터 프로듀싱까지 참여하며 자신만의 음악색을 구축, 음악적 능력치를 맘껏 보여줬다. 이처럼 다채로운 활동으로 다져온 홍자의 탄탄한 10년 내공은 이번 신보 ‘화양연화’에서 그 힘을 입증할 것으로 보여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미스틱스토리 제공
미스틱스토리 제공

# 트로트 테라피

 

현재까지 '화양연화'의 두 가지 버전 오피셜 포토와 첫 번째 리릭 이미지가 공개돼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먼저, 공개된 홍자의 우아한 비주얼은 ‘트롯 여신’이라는 수식어를 충분히 증명했다. 이어 지난 20일, 책을 읽는 홍자의 모습과 함께 ‘스쳐가는 게 더 아파오네’라는 가사가 담긴 이미지는 기존 아련했던 분위기에 감성을 더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홍자는 이번 '화양연화'를 통해 먹먹한 감동과 깊은 감성을 선사하며 대중들의 심금을 울리는 ‘트로트 테라피’를 선사할 예정이다. '내 생에 가장 찬란했던 시절'이라는 뜻처럼 홍자가 목소리로 그려낼 한 편의 영화 같은 '화양연화'에 귀추가 주목 되고있다.

 

한편 홍자의 '화양연화'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