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옥문아’ 문세윤, ‘독전’ 이해영 감독의 캐스팅 거절 이유는? “OO가 커서”…3+3 육아휴직제 & 엉덩이 기억상실증 등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어젯밤의 니콜 모임 & 3+3 부모 육아휴직제 & 엉덩이 기억상실증 등이 언급되는 다양한 문제를 출제했다.

25일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문세윤이 함께한 가운데, ‘뇌섹시대’에 스며들기 위한 상식 아웃사이더들의 고군분투가 그려졌다.믄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 캡처
이번 방송 게스트로는 ‘2021 KBS 연예대상’의 주인공인 문세윤이 함께 등장했다. 개그맨 문세윤은 김숙을 향해 감동의 수상소감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고, ‘1박2일’ 시즌4 시작 전 멤버에 딘이 아닌 딘딘이 있어 실망했다며 너스레를 떨었으며, ‘부캐’인 부끄뚱에 대한 이야기와 봉준호 감독 성대모사도 빼놓지 않았다.

영화 ‘독전’의 이해영 감독의 캐스팅을 거절했던 이유를 밝히기도 했다. 이해영 감독의 전작인 ‘천하장사 마돈나’의 캐스팅 제안을 조감독을 통해서 처음 받았을 때, 상의 탈의 여부를 묻고 벗어야 된다는 말에 캐스팅을 거절했다고 한다. 거절 이유로 “꼭지가 커서”라고 밝혔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이 감독 측의 거듭된 요청으로 영화 오디션을 보게 됐고, 상의 탈의한 그의 모습을 본 이해영 감독이 “생각보다 안 크시네요”라고 했다고 한다. 해당 영화 출연으로 문세윤은 큰 이변 없이 신인상을 받은 ‘왕의 남자’ 이준기와 함께 신인상 후보에까지 올랐었다고 해 눈길을 끌었다.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 캡처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 캡처
이번 회차의 문답 리스트는 다음과 같다.

Q. 1박2일에서 15년간 까나리카노를 봐온 김종민이 밝힌 아메리카노와 까나리액젓을 구별하는 꿀팁은?
A. 까나리는 거품의 입자가 굵다.

Q. 캐나다 한 대학교의 ‘어젯밤의 니콜’이란 독특한 모임은 한 남성에게 이메일을 받는 246명의 니콜이 모이며 시작됐는데, 남성이 이메일을 보낸 이유는?
A. 첫눈에 반한 니콜을 찾기 위해

Q. 최근 TV 화면 속 음식의 맛을 궁금해 하는 시청자들을 위한 TV가 개발 지구 반대편의 먹방도 함께 체험할 수 있다는 TV의 기능은?
A. 화면을 핥으면 음식 맛을 볼 수 있다.

Q. 개그 MC 예술학부 교수로 재직했던 개그맨 박성호가 콧물이론과 실체 수업에서 가장 바보처럼 보이는 콧물 노하우로 꼽는 것은?
A. 실제 콧물을 흘린다.

Q. 최근 정부에서 육아휴직 활성화를 위해 시행 중인 3+3 부모 육아 휴직제에서 3+3이 의미하는 것은?
A. 엄마, 아빠 모두 육아휴직 3개월 사용 (돌 이전에 3개월간 육아휴직을 하면 최대 300만원까지 지원)

Q. 영화 기생충의 캐스팅 과정에서 봉준호 감독과 미팅을 하게 된 이선균이 너무 어려보인다는 봉감독의 지적에 자신을 어필하기 위해 한 말은?
A. “저 흰머리 장난 아니에요”

Q. 평소 운동량이 부족한 직장인들이 많이 걸리는 엉덩이 기억상실증, 심하면 디스크까지 유발한다는 엉덩이 기억상실증의 증상은?
A. 엉덩이 근육이 힘을 내는 법을 잊은 상태

Q. 적으로부터 위험을 느낀 아빠 순록들이 어린 쌔끼들을 보호하기 위한 생존행위인 순록의 태풍은 어떤 행동?
A. 새끼를 둘러싸고 시속 80km로 빠르게 도는 것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 캡처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 캡처
KBS2 집단지성 지식토크쇼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매주 화요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