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식감이 예술"…영탁, TOP3 치킨 맛평가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영탁이 감자를 이용한 치킨을 맛보고 극찬했다. 

21일 방송된 SBS F!L ‘대한민국 치킨대전’(이하 치킨대전)에서는 TOP3 결승전이 진행됐다. 

이날 안병태 도전자는 감자를 이용한 '우승을 캐닭'을 선보였다. 

맛을 본 정성호는 "진짜 큰일날 뻔했다.만약에 초반에 떨어졌다면 상상도 하기 싫다. 너무 맛있다"고 놀라워했다. 

이어 영탁은 "먹어본 맛이다. 근데 묘하게 다른 맛이다"라고 이야기했다. 
 
SBS F!L ‘대한민국 치킨대전’ 캡처
이어 "놀이동산에서 먹어봤던 감자 핫도그 느낌"이라며 "껍데기에서 느껴지는 느낌은 포근하고 자주 접해본 느낌이고 한국적이라 좋았다"고 칭찬했다. 

그러면서 그는 "먹는 순간 식감이 예술이다. 감자로 식감을 만들어내니까 월드클래스 같다"고 덧붙였다. 

안병태 도전자는 심사위원 13명 중 12명의 선택을 받으며 상금 10억원의 주인공이 됐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기발하고 멋진 심사평을 다시 못듣는게 아쉽네", "포근하고 익숙한 맛에 식감까지 예술이라는 평의 월드클래스 치킨 먹어보고 싶네", "영탁 시식평또한 월드클래스급이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Tag
#영탁 #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09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산수유 2022-01-22 13:36:49
금요일은 영탁님 보는날 , 대한민국 치킨 대전의 대단원의 막을 내렸네요. 아직도 고운 새신랑같은 모습으로 착하게 이쁘게 평하시던 영탁님의 모습과 낭낭한 김성주님의 목소리가 잊혀지지 않네요. 우승하신 안병태님의 환희의 눈물이 부러웠습니다.
좋은 글 올려주신 김현서 기자님께 감사드림니다.

이재희 2022-01-22 13:44:35
영탁 대한민국치킨대전 금요일밤의 즐거움 행복하고 감사하고 행복했습니다 우리가수 영탁 님의 순수한 음유시인의 심사평 착한예능 새로운예능의 장을 열어준 치킨대전 감사합니다

임태희 2022-01-22 13:29:30
역시 영탁 시식평또한 월드클래스급이네요 대한민국 치킨대전 막방까지 잘봤어요

김종희 2022-01-22 14:00:11
영탁 대한민국치킨대전 영탁님의 심사평은 월드클라스이세요 곶감이다 노래 생각납니다

김복순 2022-01-22 14:27:34
영탁 치킨대전에서 먹는모습도 맛평가도 예술이었죠 최고였어요 출연자의 수고로움과 상처를 배려한 모습 역시 인성탁이였죠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