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사와 아가씨' 지현우♥이세희, 사내 비밀연애 시작→박하나 비밀 들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신사와 아가씨' 지현우(이영국 역)와 이세희(박단단 역)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다. 

지난 22일 방송될 KBS2 '신사와 아가씨' 35화에서는 지현우와 이세희가 비밀 사내 연애를 시작했다. 

이날 지현우는 이세희와 데이트를 하며 "박선생이 내 여자친구라고 하는데도 시간이 필요한 거 알죠?"라고 질문했다. 

이에 이세희는 "저도 그렇게 생각이 없지는 않다. 당분간 사내 비밀연애 해봐요"라며 환한 미소를 지었다. 이어 두 사람은 집에서 사내 비밀연애를 즐기며 알콩달콩한 시간을 보냈다.
 
KBS2 '신사와 아가씨' 캡처
이종원(박수철 역)은 이세희를 지켜보던 이일화(애나킴 역)를 발견하고 크게 분노했다. "몰래 단단이 보는 것도 안돼?"냐는 질문에 그는 "몰래 볼 자격이 없어. 우리 버리고 떠났을 때 영원히 우리 안본다는 뜻 아니었어?"라며 분노했다.

또한 전승빈(진상구 역)은 박하나(조사라 역)와 강은탁(차건 역) 앞에 나타나 "내 아들 어딨어?"라고 폭로해 시선을 모았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드디어 영단커플 연애 시작이구나", "비밀연애한다고 꽁냥꽁냥하는 거 너무 좋다", "드디어 영단 연애라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