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국가대표 와이프’ 정보민 엄마 갑순, 최종남-조은숙과 삼각 관계…신현탁은 안석환 개털 ‘반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국가대표 와이프’에서 신현탁은 안석환이 가난한 줄 알고 금보라와의 결혼을 결사반대 했다. 

14일 방송된 일일드라마 ‘국가대표 와이프’에서는 석구(신현탁)는 방배수(안석환)이 가난한 줄 알고 선덕(금보라)과의 결혼을 결사반대 했다. 


 
KBS1 ‘국가대표 와이프’방송캡처
KBS1 ‘국가대표 와이프’방송캡처

슬아(정보민)의 엄마 갑순은 세탁소에서 사장 선중(최종남)이 일을 하는 모습에 “사장님 아직 팔 나으신거 아니잖아요. 괜히 다시 아프면 어떡하냐?”라고 말했다. 그때 풍금(조은숙)이 세탁소에 옷을 맡기로 왔고 세탁소 사장 선중(최종남)은 “오해하니까 그런 소리 하지마”라고 했다.

그러자 갑순은 선중에게 “우리 사이에 왜 그러실까?”라고 했고 선중은 풍금의 눈치를 보며 “내가 할테니 그냥 퇴근해”라고 말했다. 갑순은 퇴근을 하면서 슬아의 아들 준이를 반찬가게에 맡기기로 했는데 풍금(조은숙)은 갑순은 “퇴근하라고 했으며 아이 데리고 집에 갈 것이지 왜 여기에 맡기냐?”라고 말했다. 

석구(신현탁)는 방배수와 술을 마시며 “차라리 내가 돈을 벌어서 호강시켜주는 게 낫지. 그러니 빈털터리 영감님은 그만 두시라고요”라고 말했다. 방배수는 석구에게 “자네 생각보다 효자구만. 내가 생각 없이 나여사랑 결혼하겠다는게 아니다. 나 진정으로 사랑할 거다. 강군 형제가 걱정 안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또 석구는 방배수가 방수 건설 회장인지 모르고 “개털 영감님 따라 나섰다가 굶어죽기 딱 좋다. 우리 엄마 허영은 영감님이 감당 못한다. 일찍 포기해라”라고 하면서 석구가 언제 방배수의 정체를 알게 될지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KBS1에서 방송된 일일드라마 ‘국가대표 와이프’는 월~목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