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설강화' 정해인, "출연 계기? 예측 불가능한 엔딩과 이야기에 확신 들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채연 기자) '설강화'의 주인공 정해인이 작품에 출연한 계기를 언급했다.

16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JTBC 새 토일드라마 '설강화 : snowdrop'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정해인은 "임수호는 가지고 있는 뚝심이 있고, 소신이 강한 캐릭터다. 리더십이 강하고 하나뿐인 여동생을 끔찍하게 아끼는 인물"이라고 자신이 연기한 임수호 역을 소개했다.

이날 정해인은 작품에 출연한 계기에 대해 "감독님과 작가님에 대한 믿음이 있었다"며 "예측 불가능한 엔딩과 이야기, 또 감독님을 직접 만났을 때 확신이 들었다"라고 말했다.
 
JTBC '설강화 : snowdrop' 제공
JTBC '설강화 : snowdrop' 제공
이어 그는 "감독님과 함께라면 보람차고 행복하게 연기할 수 있겠다는 믿음이 있었고, 감독님이 저에 대한 완전한 믿음을 주셔서 출연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캐릭터 특성상 액션이 많아서 건강, 체력에 대한 준비를 완벽하게 했어야 했다. 운동을 열심히 했다"라고 설명하기도 했다.

JTBC '설강화 : snowdrop'는 1987년 서울을 배경으로 어느 날 갑자기 여자대학교 기숙사에 피투성이로 뛰어든 명문대생 수호와 서슬 퍼런 감시와 위기 속에서도 그를 감추고 치료해준 여대생 영로의 시대를 거스른 절절한 사랑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설강화 : snowdrop'에는 주연 정해인, 블랙핑크(BLACKPINK) 지수를 비롯해 유인나, 장승조, 윤세아, 김혜윤, 정유진 등이 출연한다.

한편, JTBC 새 토일드라마 '설강화 : snowdrop'는 오는 18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