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서진 비주얼이?"…드라마 '내과 박원장', 티저 공개→원작 웹툰·작가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수연 기자)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내과 박원장'이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15일 티빙 측은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내과 박원장. 지역광고 시간입니다. 박원장 내과로 오세요~ 1차 티저"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가족 같은 병원’이란 슬로건을 외치며 등장한 이서진(박원장 역)이 어색한 가발을 쓴 채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유튜브 캡처
 
이어 아내 역을 맡은 라미란(사모림 역)과 간호사 역을 맡은 차청화(차미영 역)이 차례대로 등장해 화끈한 개원 이벤트를 예고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벌써부터 웃겨 ㅋㅋㅋㅋ", "저번에는 대머리던데?", "일부러 어색하게 가발 썼나보다", "재미 없을 수가 없는 캐스팅이네 ㅋㅋㅋ" 등의 반응을 보였다.

2022년 1월 14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내과 박원장'은 1도 슬기롭지 못한 초짜 개원의의 ‘웃픈’ 현실을 그려낸 메디컬 코미디를 그리고 있다. 

이번 드라마를 통해 이서진은 생애 첫 코믹 연기에 도전, 그가 맡은 박원장은 의술과 상술 사이에서 고민하는 짠내 나는 초짜 개원의다. 이에 폭망 직전인 내과를 살리기 위한 그의 눈물겨운 사투가 벌여질 예정이다.

'내과 박원장'(작가 장봉수)은 네이버 웹툰 베스트도전 조회수 400만 이상을 기록했으며, 다음 웹툰리그 조휘수 1위를 차지한 작품이다. 또한 드라마 제작과 동시에 네이버 웹툰 정식 연재도 시작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