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혜원, 스페셜 앨범 ‘더블유’ 하이라이트 메들리 오픈…팬들 위한 따수운 ‘겨울 선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홍밝음 기자) 강혜원의 스페셜 앨범에 대한 힌트가 베일을 벗었다.

 

에잇디엔터테인먼트는 14일 0시 공식 SNS에 강혜원의 스페셜 앨범 '더블유(W)'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 팬들의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에잇디엔터테인먼트 제공
에잇디엔터테인먼트 제공

그간 티저 이미지와 트랙리스트 등 다양한 콘텐츠로 기대감을 고조시킨 강혜원. 이날 하이라이트 메들리에선 감춰져 있던 각 트랙들의 매력을 살펴볼 수 있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이끌어냈다.

 

하이라이트 메들리에서 관심을 모은 건 타이틀곡 '윈터 포엠(Winter Poem)'으로, 아름다운 겨울을 시적으로 표현한 가사가 특별한 설렘을 안겼다. 특히 강혜원이 '윈터 포엠'의 제목을 직접 지은 것으로 알려져 감탄을 자아냈다.

 

이와 함께 앨범명과 동명의 인스트루멘탈 트랙을 비롯해 '눈이 오는 날', '퍼스트 러브 레터(First Love Letter)', '내년 겨울에도 기억해줘'까지 다채로운 곡들이 '더블유'에 담겼다.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팬들에게 오픈되면서 '더블유' 발매일이 가까워지는 중이다. 강혜원은 오는 22일 오후 6시 스페셜 앨범 '더블유'를 발매하고 팬들을 만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최고의 걸그룹'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