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신상출시 편스토랑' 가마솥 닭볶음탕+라구파스타케이크+연어요리…'눈길을 끄는 레시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지영 기자) 이영자와 승우아빠, 기태영, 류수영이 기가막힌 레시피를 공개했다.
(사진=KBS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캡처)
(사진=KBS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캡처)

3일 방송된 KBS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이영자와 승우아빠, 기태영, 류수영의 레시피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방송에서 이영자는 요리 유튜버 승우아빠와 만나 인삼의 메카 금산을 찾아 눈길을 끌었다. 이영자는 승우아빠와 함께 '겨울의 맛'이라는 주제에 맞는 식재료로 인삼을 택했다.

열심히 인삼을 캐던 두 사람은 인삼을 구워 먹기 시작했다. 이영자는 인삼을 구우니 인삼같지 않다고 했다. 이에 승우아빠는 쓰지 않냐고 물었고 이영자는 "밤고구마 같다"며 "마지막에 딱 좋게 쓰다"고 솔직한 평을 전했다. 이영자는 "고구마 같이 부드럽고 달큼 쌉사라한 인삼구이다"라고 설명했다. 승우아빠 역시 인삼구이를 맛보더니 놀란 표정을 지었다. 승우 아빠는 "고구마랑 바나나같은 느낌이 든다"고 말했다. 이후 두 사람은 드럼통 인삼 구이, 통인삼 튀김 등 먹방을 펼쳤다. 농가 어르신들은 젊은 세대들이 인삼을 먹지 않아 소비 부진에 값도 떨어져서 힘든 상황이라고 전했다. 이에 이영자와 승우 아빠는 MZ세대 저격을 위해 인삼 홍보에 나섰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패러디한 이영자와 승우아빠의 CF에 모두가 웃음을 터트렸다.

그러고 나서 두 사람은 닭볶음탕을 위해 가마솥을 올렸다. 두 사람은 12개의 솥뚜껑에서 끓고 있는 닭볶음탕에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영자는 "이거 제대로다"라고 했다. 그러다 이영자는 닭볶음탕에 들어있는 닭발을 발견하고 "부위를 맞춰봐야 한다"며 닭 한마리를 맞추려 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KBS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캡처)
(사진=KBS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캡처)

이어 기태영의 레시피가 공개됐다. 기태영은 엄청난 힙라인을 뽐냈다. 엉덩이의 비결을 묻자 기태영은 "힙 운동 별거 없다"면서도 "집에서 혼자 운동을 하려면 스쿼트를 하면 되는데 이때 뒤꿈치를 들면서 힙에 힘을 줘야한다"고 전했다. 이를 본 붐은 "힙이 낙타처럼 올라와 있다"고 했다. SF9 인성은 "한국의 김카다시안이다"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기태영은 이에 "젊었을 때 1분에 100개씩 했었다"고 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실제로 기태영은 요리 전 푸시업을 하기도 했다. 아울러 기태영은 "곧 생일이 다가오는데 아이들과 같이 먹을 케이크를 만들어보려고 한다"며 " 제 생일이 겨울이니까 연말 느낌도 나고 해서 한번 해봤다"고 라구 파스타 케이크를 만들겠다고 해 기대감을 높였다. 기태영은 파스타로 만드는 케이크를 위해 틀을 준비했다. 이어 기태영은 파스타 구멍 사이를 젓가락으로 찔러 소스를 가득 채웠다. 이후 기태영은 그 위에 치즈를 뿌린 후 오븐에 파스타를 구워서 모양을 잡았다. 
(사진=KBS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캡처)
(사진=KBS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캡처)

파스타 케이크를 만들면서 기태영은 "애들 이유식 만들 때 생각난다"며 "최대한 잘게 엄청나게 많이 다져야 한다"고 팁을 전했다. 그러면서 기태영은 "생일 요리라서 다같이 나눠 먹으려면 넉넉하게 해야 한다"며 "생각보다 양이 엄청나게 많은거다"고 전했다. 완성된 라구 파스타 케이크 모습에 이영자는 감탄하며 "식사랑 디저트를 한번에 하는거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기태영이 만든 라구 파스타에 두 딸은 좋아했고 맛있게 먹었다. 이에 기태영은 아빠미소를 보였다. 그런데 두 딸이 아빠 기태영을 위해 직접 만든 케이크를 준비했던 사실이 밝혀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를 본 기태영은 감동을 했다. 편지도 눈길을 끌었는데 로희는 "나는 아빠가 안 아프면 좋겠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런가 하면 류수영은 다양한 연어요리를 선보이게 됐다. 류수영은 "연어는 맛있고 크게 호불호가 안 탄다"고 설명했다. 이어 류수영은 "시원하게 잘 보관된 냉장고 안쪽 것을 고르는 게 좋고 배, 등 쪽 지방이 두터워야 맛있더라"며 "마블링이 좋은 걸 고르는 게 좋다"고 말했다. 이어 "선도도 굉장히 중요한데 보관할 때는 냉장고 가장 깊은 곳 또는 김치냉장고에 넣는 게 좋다"며 "또 다음 날 다 먹는 게 좋다. 24시간 안 넘기는 걸 추천드린다. 어린아이들은 비린 걸 먹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류수영이 준비한 요리는 연어 타르타르와 대왕 연어초밥, 연어불초밥, 아보카도 연어덮밥 등이었다.

실제로 전국의 편의점에서 출시되는 신개념 편의점 신상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KBS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밤 8시 4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