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해피니스’ 한다솔, 한효주-박형식과 생존자 무리 합류… 강한샘 유혹에 격리 구역 이탈, 긴장감 증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혜진 기자) 배우 한다솔이 ‘해피니스(Happiness)’의 생존자 모임에 합류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한다솔이 티빙 오리지널 ‘해피니스(Happiness)’(이하 ‘해피니스’)에서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한 슈퍼 아르바이트생 ‘보람’으로 출연 중인 가운데, 이번 주 방송에서는 한효주(윤새봄 역), 박형식(정이현 역)이 이끄는 무리에 합류해 새로운 사건과 함께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지난 5회에서 이보람(한다솔 분)은 슈퍼에 들이닥친 감염자들을 피해 계산대 아래 몸을 숨긴 채 발견됐다. 보람은 위급한 상황에 공포를 느끼면서도 카운터 아래에 숨어있는 내내 이어폰으로 영어 회화 강의를 듣는 등 대담한 면모를 보여줬다.
 
사진제공= ’해피니스’ 캡처
사진제공= ’해피니스’ 캡처
이어 보람의 대담함이 발휘됐다. 6회에서는 자극적인 인터넷 방송으로 한몫해보려 했던 김동현(강한샘 분)의 휴대폰을 보람이 발견한 것. 동현에게 주운 휴대폰을 건넨 보람은 돈을 준다는 그의 말에 솔깃해 격리 구역 밖으로 나갔고, 이와 동시에 감염자 무리에게 쫓기는 모습으로 쫄깃한 엔딩을 장식했다.

이처럼 감염병으로 인한 혼란스러운 상황에서도 아파트 주민들 각자의 욕망과 이기심을 보여주고 있는 ‘해피니스’에서 한다솔(이보람 역) 또한 학업과 일을 병행하는 학생으로서 돈의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격리 구역을 벗어나는 모습으로 충격을 더했다. 이에 한다솔이 이후에는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한다솔이 출연하는 '해피니스'는 매주 금, 토요일 밤 10시 40분 티빙과 tvN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