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아이 장대현-강석화, 코로나 음성…"24일 '클림트' 정상 공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상현호 기자) 위아이(WEi) 장대현과 강석화가 코로나19 음성 판정을 받았다.

16일 위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장대현과 강석화의 코로나19 PCR 재검사 결과를 전했다.

소속사는 "지난 15일 진행된 위아이 장대현, 강석화 군의 재검사 결과 안내드립니다. 금일 오전 장대현, 강석화 군은 PCR(유전자 증폭) 재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라고 밝혔다.
 
위아이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위아이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어 위엔터테인먼트는 "현재 장대현, 강석화 군은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수동 감시로 전환되었습니다. 이에 강석화 군의 뮤지컬 '클림트' 24일 공연은 예정대로 진행될 예정입니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소속사 측은 "다시 한번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김준서 군의 건강 상태는 수시로 확인하고 있으며 멤버들이 불편함 없이 치료와 충분한 휴식에 임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라며 고개를 숙였다.

마지막으로 위엔터테인먼트 측은 "멤버들의 건강 상태 및 관련 사항들은 추후 공지를 통해 다시 한 번 안내드리겠습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아티스트의 빠른 쾌유를 위해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며 각오를 다졌다.

앞서 '학교2021' 촬영장에서 코로나 확진자와 동선이 겹친 위아이 김요한이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아 위아이 멤버들의 활동에도 빨간 불이 켜졌다. 지난 15일에는 김요한에 이어 김준서까지 양성 판정을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