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아이(WEi) 장대현X김동한X유용하, K-문화 성지 서울로, 청량돌의 눈부신 ‘서울 홍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소영 기자) 그룹 위아이(WEi)가 다채로운 서울의 모습을 알렸다.

위아이 장대현, 김동한, 유용하는 최근 서울시 공식 유튜브 채널 ‘서울시티(Seoul City)’를 통해 ‘랜선 서울라이프 시즌2’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 = ‘랜선 서울라이프 시즌2’ 영상 캡처]
사진 = ‘랜선 서울라이프 시즌2’ 영상 캡처]
공개된 영상에는 다국어로 인사를 건네며 청량돌다운 유쾌한 에너지를 전하는 장대현, 김동한, 유용하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위아이 세 멤버는 전 세계의 여행객들을 위한 서울 사전 답사를 떠났다.

먼저 이들은 ‘힙지로’라 불리는 을지로로 향했다. BTS(방탄소년단)의 촬영 장소로 유명한 만큼 멤버들에게 이색적인 미션이 주어졌다. 세 멤버는 사진 속 장소를 찾아 BTS를 그대로 복사해 놓은 듯 사진 촬영을 진행했다.

장대현, 김동한, 유용하는 차례대로 BTS가 있던 공간에 발을 딛으며 미션을 완수하는 모습으로 훈훈한 웃음을 안겼다. 특히 사진 속 선배의 모습에 완벽하게 몰입하는 등 남다른 팬심으로 풋풋한 후배미까지 선보이며 흐뭇함을 자아냈다.

이밖에도 을지로에는 대현의 말처럼 핫하고 힙한 존재감들이 가득해 보는 내내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들은 사진 속 을지로 곳곳을 찾아 헤매며 보는 이들에게 을지로의 참매력을 생생하게 전달했다.

‘랜선 서울라이프 시즌2’는 세계인들이 서울을 간접 체험할 수 있는 콘텐츠로 위아이 장대현, 김동한, 유용하가 출연하여 서울의 곳곳을 체험하고 소개한다. 특히 서울과 관련한 퀴즈나 미션 등 영상 속 콘텐츠로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영상의 재미를 배가한다.

위아이 세 멤버는 ‘4세대 대표 그룹’이란 독보적인 존재감을 통해 서울의 관광 경쟁력을 다방면으로 담아내며 한류 팬은 물론 대중들의 관심을 높일 것으로 보인다. 이들은 전 세계 한류팬을 서울로 이끄는 음악•드라마•웹툰 등 K-컬처의 위력과 함께 서울의 다채로운 아름다움을 널리 알릴 전망이다.

‘랜선 서울라이프 시즌2’는 을지로를 시작으로 위아이의 기분 좋은 에너지를 함께 담아내며 첫 화 공개부터 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한편, 장대현•김동한•유용하가 속한 위아이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꾸준하게 소통을 이어가고 있으며 이들이 출연하는 ‘랜선 서울라이프 시즌2’는 총 6화로 구성되어 12월까지 차례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