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너(WINNER) 강승윤·송민호, 솔로 콘서트에 깜짝 지원사격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소영 기자) 위너 강승윤과 송민호가 서로의 솔로 콘서트에 출격, 팬들을 위한 특별한 무대를 펼친다.

송민호는 오는 11월 19일, 강승윤은 11월 21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홀에서 솔로 콘서트를 각각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개최한다.

위너 활동뿐 아닌 솔로 아티스트로서 꾸준히 활약해온 두 사람인 만큼 각자의 뚜렷한 개성과 음악 색깔을 한꺼번에 담아내기는 역부족이었기 때문에 내린 결정이었다.
사진제공 = YG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 YG엔터테인먼트
하지만 이들을 잠시나마 한 무대에서 볼 기회가 생겼다.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라이브 밴드와 더불어 맹연습 중인 송민호와 강승윤은 두 콘서트에서 모두 합동 무대를 자처했고 바쁜 일정을 쪼개 의기투합, 완벽한 호흡을 맞추고 있다.

위너의 무대를 기다리는 팬들의 염원에 부응한 두 사람의 의지가 적극 반영됐다. 그간 위너 멤버로서 눈부신 성장을 거듭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쳐온 이들이 그려낼 '따로 또 함께' 음악 세계와 역대급 시너지가 기대된다.

강승윤과 송민호는 "한결같이 저희를 응원해준 이너서클(팬덤명)을 위한 깜짝 선물이다. 위너의 저력을 확인할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이니 기대해 달라"며 환하게 웃었다.
사진제공 = YG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 YG엔터테인먼트
아울러 한층 더 풍성하고 다채로운 공연을 완성시켜줄 또 다른 스페셜 게스트 역시 예고됐다. 아티스트의 정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으나 평소 쉽게 보기 어려운 무대가 예상돼 팬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앞서 'YG PALM STAGE - 2021 MINO: MANIAC'(송민호)과 'YG PALM STAGE - 2021 YOON: PASSAGE'(강승윤)의 오프라인 티켓은 예매 시작 직후 단숨에 매진돼 이들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팬들의 아쉬움을 달랠 온라인 관람권은 위너 위버스샵에서 누구나 예매할 수 있다. 생중계 외에도 딜레이 스트리밍, 온라인 리허설 관람 등이 포함된 여러 가지 상품이 준비돼 있으며 멀티뷰 기능은 강승윤과 송민호의 공연을 모두 관람할 수 있는 패키지 플러스 이용권을 구매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