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음색 여신’ 케이시, 오늘(5일) ‘유희열의 스케치북’ 출연…귀 호강 라이브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소영 기자) 가수 케이시(Kassy)가 감성 보컬로 금요일 밤을 물들인다.

5일 소속사 넥스타엔터테인먼트는 “케이시가 오늘 밤 방송되는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이하 ‘스케치북’)’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케이시는 이날 최근 발표한 네 번째 EP앨범 ‘옛이야기’ 타이틀곡 ‘나 그댈위해 시 한편을 쓰겠어’ 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하고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눈다.
사진 = 넥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넥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특유의 포근하고 진한 음색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케이시가 차가운 겨울을 앞두고 선보인 노래인 만큼 따뜻한 분위기가 기대된다.

이밖에도 한층 더 촉촉해진 그녀만의 감성으로 가득 채운 발표곡들을 노래하며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지난 6월 작곡가 조영수와 함께 ‘유스케X뮤지션’ 특집에 출연해 완성도 높은 합과 유쾌한 토크를 선보인 데 이어 5개월 만에 ‘스케치북’을 다시 찾은 케이시가 들려줄 옛이야기에 많은 관심이 모인다.

‘옛이야기’는 전 세대를 아우르는 레트로 감성의 어쿠스틱 음악으로 채워진 EP앨범이다. 이 가운데 타이틀곡 ‘나 그댈위해 시 한편을 쓰겠어’는 사랑한단 말 한마디를 하기 위해 수 없는 고민과 덧없는 꾸밈을 더하는 화자의 마음을 담은 감성적인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작곡∙작사에 조영수 프로듀서와 케이시가 각각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어쿠스틱’ 사운드와 케이시의 독보적인 보컬이 선사할 아련한 추억에 대한 그리움, 신선하면서도 포근한 감성에 기대가 모아진다.

‘나 그댈위해 시 한편을 쓰겠어’는 발매 직후 벅스∙지니∙멜론 등 주요 실시간 음원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며 순항을 시작했다. 타이틀곡 외에도 앨범 전 수록곡이 차트인에 성공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한편, 케이시가 출연하는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5일 밤 11시 2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