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로스트아크(LOSTARK), 출시 3주년 기념 업데이트→3주년 아바타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핵앤슬래시 MMORPG 게임 로스트아크가 3주년 기념 아바타와 펫을 출시했다.

3일 로스트아크는 오전 6시부터 10시까지 약 4시간 동안 3주년 업데이트를 위한 정기 점검을 진행했다.

이번 점검에서는 신규 콘텐츠와 이벤트 추가 및 3주년 아바타와 탈것, 펫이 출시됐다. 신규 콘텐츠로는 신규 섬 ‘꿈꾸는 추억의 섬’이 추가됐고, 이벤트는 ‘추억을 되돌아보는 레이싱 메모리얼 그랑프리’와 ‘반짝반짝 교환소’가 추가됐다.
 
로스트아크
로스트아크
 
‘꿈꾸는 추억의 섬’에서는 각 대도시의 NPC 작은 모코코 매니저에게 이벤트 퀘스트 ‘꿈꾸는 추억의 섬으로’를 진행할 수 있다. ‘꿈꾸는 추억의 섬으로’는 루테란 대륙 메인 퀘스트 ‘바다로!’를 완료한 캐릭터부터 퀘스트 진행이 가능하며, 원정대 단위로 진행된다.

신규 섬 ‘꿈꾸는 추억의 섬’에서 진행할 수 있는 일일 에포나 의뢰 3종, 관련 업적 3종과 ‘꿈꾸는 추억의 섬의 마음’ 등이 추가됐다. ‘메모리얼 그랑프리’는 ‘걸음마다 추억을 담아’ 퀘스트를 진행 중이어야 참여가 가능하며, 매일 짝수 시간마다 시작된다.

‘메모리얼 그랑프리’에서 획득한 ‘3주년 기념 골드 주화’는 작은 모코코 매니저에게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호나할 수 있다. ‘3주년 기념 골드 주화’는 카오스 던전, 가디언 토벌 완료 시에도 획득할 수 있다.

‘반짝반짝 교환소’는 베른 성과 니아 마을에 등장하는 NPC 골두껍이에게 골드로 다양한 물품을 교환할 수 있다. 일정 아이템 레벨을 달성해야 물품 구매가 가능하며 고급, 희귀, 영웅 각인서 선택 주머니를 통해 획득한 각인서는 원정대 귀속으로 거래가 불가능하다.

3주년 업데이트와 함께 출시된 아바타는 ‘3주년 추억’과 ‘3주년 미래’ 디자인 2종 중 1종을 선택해 각 클래스에 맞는 머리, 상의, 하의, 얼굴1 또는 얼굴2 아바타를 획득할 수 있다. 무기 역시 각 클래스에 맞게 ‘3주년 추억’과 ‘3주년 미래’ 디자인 중 하나를 선택해 획득 가능하다.

여기에 탈 것으로 가이츠 로더가 출시됐으며, 음흉한 쿠캬, 흑화한 쿠큐, 재가 된 쿠옹 펫도 함께 출시됐다. 해당 아이템은 로스트아크 홈페이지 내 쿠폰 코드를 등록해 획득할 수 있으며, 단품 구매도 가능하다.

한편 로스트아크는 지난 2018년 출시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