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야생 떠나 화려한 무대로 간 '야생돌'...'낙하산은 펴지 않을게요'로 새 그림 그린 이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소영 기자) '야생돌'이 '낙하산은 펴지 않을게요' 무대로 처음 야생에서 떠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MBC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극한데뷔 야생돌(연출 최민근 한영롱, 이하 '야생돌')'은 지난달 28일 두 번째 타이틀곡 '낙하산은 펴지 않을게요' 스테이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지원자들은 야생이 아닌 화려한 무대에서 '낙하산은 펴지 않을게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지원자들의 청량하면서도 파워풀한 매력뿐만 아니라, 이들이 처음 야생을 벗어나 의상과 조명 등이 잘 갖춰진 화려한 무대에 올랐다는 점도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앞서 '야생돌'의 상징인 탑을 둘러싸고 퍼포먼스를 펼친 첫 번째 타이틀곡 '본 투 비 와일드(Born to be wild)'와 비교하면, 이번 '낙하산은 펴지 않을게요' 무대는 그간 '야생돌'에서 볼 수 없던 새로운 그림이었다.
사진 제공 = MBC
사진 제공 = MBC

 

제작진은 "지원자들이 점점 성장함에 따라 야생에서 본격적인 무대로 올라가는 모습을 보여드린 것"이라며 "지원자들의 성장이 완성되는 첫 걸음이라고 봐주시면 좋겠다"고 바랐다. 이어 "지원자들은 앞으로 더 큰 무대에 오를 예정"이라고 귀띔해 이들이 보여줄 '역대급 무대'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밴드 곡인 '낙하산은 펴지 않을게요'에 댄스 퍼포먼스를 더한 파격적인 시도 역시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낙하산은 펴지 않을게요'는 싹쓰리의 '그 여름을 틀어줘'를 작곡한 심은지와 '믿듣밴(믿고 듣는 밴드)'으로 불리는 데이식스(DAY6)의 영케이(Young K), 원필이 프로듀싱에 참여한 노래다. 

제작진은 "밴드 사운드가 강한 노래에 안무를 추가하면 더 색다를 것 같았다"며 밴드 음악에 춤을 추게 된 계기를 알렸다. 또 제작진 앞으로 전달된 많은 곡들 중에서 '낙하산은 펴지 않을게요'를 '야생돌'의 두 번째 타이틀곡으로 정한 이유도 언급했다.

"처음 들었을 때부터 느낌이 굉장히 좋았다"는 제작진은 "심은지 작곡가의 대중성과 데이식스의 차별화된 감성이 마음에 들었다. 앞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지원자들의 방향성과도 잘 맞았다"며 '낙하산은 펴지 않을게요'가 단번에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밝혔다.

'야생돌'은 국내 최초로 야생에서 펼쳐지는 생존 서바이벌 오디션이다. 데뷔조로 뽑힌 15인 임주안, 이창선, 박건욱, 서성혁, 정현우, 김현엽, 윤준협, 김기중, 방태훈, 이재억, 김지성, 이재준, 권형석, 노윤호, 박주언이 최종 데뷔 멤버 7인이 되기 위해 치열한 순위 경쟁을 펼친다.

지원자들의 운명을 가를 시청자 투표와 데뷔 팀명 공모도 진행 중이다. 시청자들은 신한은행 쏠(SOL), 신한카드 플레이(pLay), 신한금융투자 알파와 신한라이프 스마트창구 등 신한금융그룹 애플리케이션의 신한플러스와 최신 버전 네이버 애플리케이션의 네이버 나우(NOW.)를 통해 1일 1회 자신이 응원하는 지원자 7명에게 투표할 수 있다.

'야생돌'의 팀명 공모는 오는 25일까지 '야생돌'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서 가능하다.

차원이 다른 '리얼 서바이벌'을 그린 '야생돌'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