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어제픽] ‘연중 라이브’ 장나라·아이유·유재석·신민아·하춘화 外 기부천사 스타 1위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톱스타뉴스의 [어제픽] 코너는 하루 전 방송 중 화제성, 유익성, 재미, 의미 등을 따져 눈 여겨 볼만 한 대목을 짚어보는 기사 콘텐츠입니다. 일요일을 제외한 매일 오전 비정기적으로 업로드하는 연재 기사이며, 월요일에는 토요일을 포함한 주말 이틀 동안의 하이라이트까지 다룹니다. <편집자 주>

지난 15일 KBS2 ‘연중 라이브’에서는 ‘차트를 달리는 여자’ 코너를 통해 ‘연예계 최고의 기부천사 스타’를 꼽았다.
KBS2 ‘연중 라이브’ 방송 캡처
KBS2 ‘연중 라이브’ 방송 캡처
7위는 신민아다. 15세라는 어린 나이에 데뷔한 신민아는 일찍이 남몰래 꾸진히 기부를 해왔던 것으로 전해졌다. 알려진 누적 기부액이 26억 원 이상이라고 한다. 연인 김우빈과도 함께 기부 활동을 펼치기도.

6위는 유재석이다. ‘국민 MC’임에도 비교적 검소한 생활방식을 가진 유재석은 기부에서 있어서만큼은 동을 펑펑 쓴다고 한다. 공식적으로 알려진 기부 내역만 약 30억 원 이상인 것으로 추정된다.

5위는 아이유다. 해마다 수억 운의 금액을 기부해 왔다. 공개된 기부 내역만 약 35원 이상인 것으로 알려졌다.

4위는 션♥정혜영 부부로, 알려진 누적 기부액이 무려 약 55억 원 이상이다. 3위는 조용필로, 2013년에 포브스 선정 아시아 기부 영웅 48인 안에 들었으며, 총 기부 금액이 약 88억 원에 이르는 것으로 전해졌다.

2위는 장나라다.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주저 없이 손을 내밀어 온 장나라의 알려진 누적 기부액 103억 원이 넘는다고 한다.

1위는 하춘화로, 누적 기부액이 어림잡아서 200억 원이 정도인 것으로 전해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본방은 금요일 저녁 8시 30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