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피오, 아티스트컴피니와 전속계약 논의…본격 연기자의 길 들어서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채연 기자) 아티스트컴퍼니 측이 블락비 피오와 전속계약을 논의 중이라는 보도가 나오며 그가 본격적으로 연기자의 길을 밟는 것이 아니냐는 의견이 제기됐다.

15일 아티스트컴퍼니 측은 다수의 매체를 통해 "피오와 전속계약을 논의 중이다"라고 밝혔다.

피오는 지난달 11일 소속사 세븐시즌스와 계약기간이 만료된 뒤 오랜 논의 끝에 전속계약 종료를 선택했다. 이에 세븐시즌스 측은 "다양한 분야에서 열심히 활약해 온 피오에게 앞으로도 팬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 부탁드리며 당사 또한 피오의 새로운 출발에 언제나 행운이 함께 하기를 진심으로 응원하겠다"라고 밝힌 바 있다.
 
블락비 피오/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블락비 피오/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지난 2011년 블락비로 데뷔한 피오는 최근 tvN '신서유기', '대탈출' 시리즈를 비롯해 '놀라운 토요일'에서도 고정멤버로 활약해 예능감을 뽐내고 있다.

또한 그는 2017년 SBS '사랑의 온도'를 시작으로 연기에 도전했다. 이후 MBN '설렘주의보', tvN '남자친구', '호텔 델루나', '마우스' 등에서 연기자로 얼굴을 알렸다.

피오가 아티스트컴퍼니와 전속계약 논의 중이라는 보도가 등장하자, 그가 본격적으로 연기의 길을 걷는 것이 아닌가 하는 추측이 등장하기도 했다.

아티스트컴퍼니는 스타들의 매니지먼트 사업을 비롯해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해당 소속사에는 배우 정우성, 이정재, 염정아, 안성기, 고아라, 김종수, 박소담, 배성우, 이솜, 김예원, 임지연, 신정근, 조이현, 장동주, 차래형, 이수민, 장우혁, 장이정, 윤종빈, 이주안, 최경훈 등이 소속돼 있다.

한편, 피오는 최근 병무청에 올 12월까지 입영 연기 신청을 해 통과했으며, 내년 상반기 군대에 입대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