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좋은 배우로 거듭날 것”…‘뽕숭아학당’ 영탁, 악역 ‘탁귀’ 변신→최우수연기상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뽕숭아학당’ 영탁이 최우수연기상을 받았다.

지난 22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뽕숭아학당’에서는 ‘제1회 뽕숭예술대상’ 특집으로 TOP6 멤버들과 TV조선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의 배우들이 레드카펫을 밟았다.

이날 방송에서 ‘제1회 뽕숭예술대상’ 시상식이 진행됐고, 최우수연기상 수상자로 영탁의 이름이 호명됐다. 영탁은 영화 ‘타짜2021’에서 아귀 역을 맡아 악한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탁귀’로 변신했다.
 
TV조선 ‘뽕숭아학당’
TV조선 ‘뽕숭아학당’
 
상을 받기 전 임영웅은 영탁에게 도자기를 선물했고, 장민호는 카메라를, 막내 정동원까지 선물로 받아 웃음을 자아냈다. 트로피와 꽃다발을 전달 받은 영탁은 “소감 준비를 진짜 안했는데”라고 입을 열었다.

그는 이어 “저는 최우수연기상을 동원이를 뽑았는데 제가 탈 줄 정말 상상도 못했다”며 “배우분들이 잘 차려주신 밥상에 제가 젓가락 하나 올렸을 뿐인데 누가 되지 않기 위해서 최선을 다해서 대본을 외웠고 열심히 임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영탁은 “함께 해주신 많은 배우 님들 덕분에 연기자로서 나아갈 수 있는 초석이 잘 다져진 것 같다”며 “배우분들과 잘 걸어갈 수 있도록 연기 공부 열심히 해서 좋은 배우로 거듭나겠다.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TV조선 ‘뽕숭아학당’은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19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우별 2021-09-23 01:10:43
영탁 다재다능한 만능캐릭터 이런가수 또 없습니다 팔색조매력의 연기장인 응원합니다

7ㅣEㅐ 2021-09-23 01:26:07
영탁 뽕숭아학당 만능엔터테이너 탁배우 소름돋는 리얼 연기 넘 멋져요

이영희 2021-09-23 06:11:02
영탁 탁배우님의 놀라운 연기력 배우데뷔 임박한듯한ᆢ잘생기고 연기력 또한 압권 너무잘해요 진지한 소감까지

이영희 2021-09-23 06:11:48
영탁 탁배우님의 놀라운 연기력 배우데뷔 임박한듯한ᆢ잘생기고 연기력 또한 압권 지금은 영탁시대 영탁이 최고얌

이영희 2021-09-23 06:10:18
영탁 탁배우님의 놀라운 연기력 배우데뷔 임박한듯한ᆢ잘생기고 연기력 또한 압권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