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션 더 줘”…영탁, 고향 친구들과 글램핑 도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트로트 가수 영탁이 친구들과 함께한 글램핑 현장을 공개했다.

지난 17일 영탁의 유튜브 채널 영탁의 불쑥TV에는 '[ENG] ※저기요 영상에서 냄새나요※ 23년 찐친vibe를 곁들인 힐링인듯 힐링아닌 힐링같은 글램핑! 어린이 여러분 오늘은 안녕... 탁이월드 EP.2-1'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 영상에서 영탁은 "왜 쉬는 날인데 일하는 기분이 들지?"라며 의문을 가졌다. 이후 영탁은 쉬러 간다는 스태프의 말에 고향 친구들을 초대했다. 
 
영탁의 불쑥TV 화면 캡처
영탁의 불쑥TV 화면 캡처
 
영탁은 "쉬는 건 집에서 하는 것"이라면서도 "내가 글램핑을 하고 싶다고 했구나"라며 웃음을 보였다. 또한 영탁은 이동하는 도중 기상 시 셀프캠으로 불쑥이들에게 모닝콜을 하라는 미션을 받게 됐다.

이후 영탁은 직접 캠핑에서 먹을 음식 등을 구입했다. 이 과정에서 두 번째 미션인 가격 맞추기가 진행되기도 했다. 또한 그는 총 미션이 4개라는 말에 "많이 준비도 안 했다. 더 준비 했어야지"라고 말했다.

영탁은 "미션 더 만들어라. 기왕 하는 거 더 만들어라. 우리 불쑥이들 재미있게, 지루하지 않게. 편집 재미있게 할 수 있냐. 그러면 그냥 해라"라고 말하는 등 장난스러운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미스터트롯' 출신 트로트 가수 영탁은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팬들과 꾸준히 소통을 이어오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7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배혜순 2021-09-18 09:34:16
영탁 진찐들과 글램핑 많은 힐링했기를 바랍니다

차영희 2021-09-18 09:39:40
영탁 영탁의불쑥티비 탁이월드 찐 친구들과 즐거운 글램핑 행복하고 충전하는 시간 함께 힐링이 되었네요

박수영 2021-09-18 09:42:35
영탁 좋은사람 옆에 더 좋은사람 모처럼 좋은 하루 보내고.오셨네요
이쁜 내가수님

이재희 2021-09-18 09:51:57
영탁 친구들과 즐거운시간 같이 즐거워지는 기분입니다 덕분에 힐링합니다

정은옥 2021-09-18 09:40:06
영탁 불쑥의 탁이월드 고향친구들과 함께한 글램핑 너무 보기좋고 잼있었어요 에너지충전 잘하셨으리라 생각되고 멋진세남자의 우정 영원하시길 응원합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