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즈원(IZ*ONE) 출신 조유리, 이석훈과 콜라보 예고…발매일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상현호 기자) 아이즈원(IZ*ONE) 출신 조유리가 SG워너비 이석훈과 콜라보레이션 한다.

15일 조유리 공식 SNS 채널에는 '조유리 (JO YURI) | with LEE SEOK HOON 2021. 09. 23 Coming Soon' 이라는 글과 함께 같은 내용이 적힌 사진이 업로드됐다.

2017년 Mnet '아이돌학교'로 걸그룹에 도전한 조유리는 다음해 '프로듀스48'에 참가해 아이즈원으로 데뷔했다. 그는 그룹 활동을 통해 '파노라마', '피에스타' 등을 발표했다.
 
조유리 공식 트위터 캡처
조유리 공식 트위터 캡처

아이즈원 해체 이후 그는 원래 소속사인 웨이크원으로 복귀해 유튜브, 페이스북 등 공식 채널을 오픈하고 팬들과 소통 행보에 나섰다. 같은 그룹 출신 최예나의 '예나는 동물탐정' 녹화에도 참여하는 등 아이즈원 멤버들과 우정도 이어갔다.

2008년 SG워너비로 데뷔한 이석훈은 그룹 활동을 통해 '라라라', '넌 좋은 사람' 등을 발표했다. 최근 MBC '놀면 뭐하니?'에 멤버들과 함께 출연해 관심을 모은 그는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에 악셀 폰 페르젝 백작 역할로 출연 중이다.

또한 이석훈은 과거 '프로듀스48 프롤로그'에 출연해 연습생들의 무대를 보고 코멘터리를 했다. 당시 그는 조유리의 보컬 실력에 칭찬을 한 바 있다.

한편 조유리와 이석훈의 콜라보레이션은 오는 23일 공개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최고의 걸그룹'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