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블랙핑크 리사’ 솔로 첫 라이브 쇼 ‘#OUTNOW Unlimited : LISA’ 오늘(14일)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혜진 기자) 플레이리스트(대표 '박태원')가 기획, 제작하고, 블랙핑크 리사가 헤드라이너로 참여하는 K-POP 컴백 페스티벌 ‘#OUTNOW Unlimited : LISA(리사)’>가 14일 오후 8시 네이버 NOW.(나우)와 라인뮤직 재팬에서 동시에 중계된다. 플레이리스트는 라이브 쇼 전, 후로 스토리텔링이 결합된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쇼의 완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사진제공= 플레이리스트
사진제공= 플레이리스트
‘#OUTNOW Unlimited : LISA’에서는 퍼포먼스의 정점을 찍는 리사의 신곡 무대를 글로벌 팬덤과 실시간 소통에 나선다. 타이틀 곡인 ‘LALISA’ 무대의 세로핏 버전을 최초 공개, 리사의 화려하고 압도적인 퍼포먼스에 몰입감을 더할 예정이다. 신비롭고 강렬한 느낌을 주는 앨범 컨셉에 맞춰 현실감 넘치는 확장현실(XR)기술로 구현해 선보이는 TALK LIVE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OUTNOW Unlimited : LISA’는 네이버NOW.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라이브 쇼를 앞두고 지난 9일 MUPLY(뮤플리) 유튜브와 틱톡 채널에서 최초 공개된 리사의 ‘#OUTNOW Unlimited : LISA’티저 영상은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플레이리스트는 #OUTNOW Unlimited의 헤드라이너 리사를 공개 한 이후, MUPLY 공식 채널을 통해 ‘아웃나우 언리미티드 시그니처 티켓’ 이벤트와 현장 스틸 컷을 활용한 ‘페스티벌 카운트다운 콘텐츠’를 공개하는 등 쇼의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제페토 내 ‘블핑하우스’에서도 ‘#OUTNOW Unlimited : LISA’ 라이브 쇼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플레이리스트
사진제공= 플레이리스트
라이브 쇼가 끝난 이후에는, 여운을 이어 갈 무대 클립 영상 등 쇼의 영상과 촬영 당일 현장 비하인드 스틸컷 등을 MUPLY 유튜브를 비롯한 공식 채널로 공개한다. NOW. 유튜브 채널과, MUPLY 공식 채널에서도 더욱 입체감 있고 생동감 있게 느낄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며, 디지털 플랫폼에서 진행되는 쇼의 장점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플레이리스트 박태원 대표는 “선미에 이어 리사가 선택한 #OUTNOW Unlimited는 K-POP을 대표하는 대형 아티스트들의 컴백 성지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라며 ”라이브 쇼 전에는 쇼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콘텐츠를 공개하고, 후에는 현실과 가상을 잇는 공간에서 펼쳐지는 K POP 아티스트들의 쇼의 비하인드 콘텐츠를 제공하는 등, 쇼를 스토리텔링할 수 있는 다양한 시도를 이어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사진제공= 플레이리스트
사진제공= 플레이리스트
한편, '#OUTNOW Unlimited'는 네이버 NOW.에서 진행하던 ‘#OUTNOW(아웃나우)’ 콘텐츠에 XR(확장현실)기능을 더해 진화한 고품격 쇼다. 종합 콘텐츠 제작사 플레이리스트가 기획하고 플레이리스트의 음악채널 'MUPLY’ 와 네이버 ‘NOW.',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8월 선미에 이어 9월 블랙핑크 리사까지 라인업이 확정되며, K-POP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의 무대로 자리 잡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