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메가박스, 영화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20주년 재개봉→오리지널 티켓 디자인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메가박스가 영화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오리지널 티켓 디자인을 공개했다.

13일 메가박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개봉 20주년 오티를 공개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메가박스 측은 “호그와트로 떠나는 메박법사들은 필히 지참해주세요”라며 “법사들에게만 알려드려요. 호그와트행 9와 4분의 3 승강장은 코엑스에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메가박스 공식 인스타그램
메가박스 공식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에는 메가박스 측에서 받을 수 있는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개봉 20주년 오리지널 티켓 디자인 A 버전과 B 버전이 담겨있다. A 버전은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영화 제목의 로고가 금색 글씨로 새겨진 디자인이다.

B 버전 디자인에는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포스터가 담겨있고, 뒷면에는 돌 모양의 디자인이 들어가 눈길을 끈다.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은 J. K. 롤링 작가가 집필한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영화화한 작품이다. 주인공인 해리포터(다니엘 래드클리프)가 마법 학교 호그와트에 입학하며 생기는 일들을 그린다.

한편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은 지난 2001년 12월 개봉했으며, 오는 15일 개봉 20주년 기념으로 메가박스에서 재개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