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대한외국인’ 수빈, “이별 경험한지 얼마 안 됐다” 솔직 고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혜진 기자) ‘대한외국인’ 수빈이 나르시시즘 끝판왕에 등극했다.

9월 8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은 ‘새 나라의 건강한 어른들’ 특집으로 대한민국 원조 몸짱 배우 이훈, 정신건강의학 전문의 양재진, 가정의학 전문의 허양임, 건강한 몸매를 자랑하는 달샤벳 수빈이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친다.

수빈은 2011년 걸 그룹 달샤벳의 메인 보컬로 데뷔해 173cm의 큰 키와 건강한 몸매로 주목을 받았다. 수빈은 가수와 배우 활동은 물론,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흥 부자’ 지상렬과 KCM을 압도하는 엄청난 하이 텐션으로 유쾌한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사진제공=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사진제공=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올해 수빈은 데뷔 10주년을 맞았지만 한 번도 열애설 난 적이 없다. 최근 진행된 ‘대한외국인’ 녹화에서 MC 김용만이 10년 동안 비밀 연애를 유지한 비결과 함께 ”혹시 지금은 열애 중이냐”라고 묻자 수빈은 “사실 이별을 경험한 지 얼마 안 됐다”라고 대답했다. 이어 수빈은 뮤지컬의 한 장면 같은 아련한 눈빛과 손짓으로 하이 텐션 모먼트를 보여줬다.

또 수빈이 “한 번도 제가 좋아했던 사람을 만난 적이 없다. 제가 남자들에게 인기가 너무 많다”라고 말하자, MC 김용만은 “그래도 수빈 씨가 만난 사람이 있지 않냐”라고 물었다고. 이에 수빈은 “치열한 경쟁 속에 가장 강한 사람이 저랑 만날 수 있다”라고 당당하게 말했다.

이를 지켜보던 양재진은 “수빈 씨는 저 정도면 공상 허언증이다. 본인의 판타지 세계에 갇힌 것”이라고 말했고, MC 김용만 또한 “전형적이다”라고 말해 녹화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수빈의 유쾌한 퀴즈 도전기는 9월 8일(수)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