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걸스플래닛999’ 첫 번째 생존자 발표식, 과연 누가 꿈을 이어갈 것인가?…“정말 감사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선영 기자) ‘걸스플래닛999’에서는 첫 번째 생존자 발표식이 이루어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첫 번째 생존자 발표식이 시작되었다. 셀이 함께 생존하거나 함께 탈락하게 되는 이번 투표에서는 40명이 넘는 소녀들이 대거 탈락하게 된다. 
 
Mnet '걸스플래닛999' 방송 캡처
Mnet '걸스플래닛999' 방송 캡처

총 투표 수는 3,600만 정도로, 164개 국가에서 투표가 집계되었다. 탈락자에게도 기회가 아주 없는 것은 아니다. 마스터들이 기대가 되는 한중일 연습생 한 명씩을 살리는 플래닛 패스가 남아 있다. 

생존자 발표식이 시작되자 소녀들은 눈에 띄게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소녀들은 함께 손을 잡고서 떨어지지 않기를 진심으로 바라는 듯한 표정을 지어 보였고, 16위 셀부터 발표되었다. 살아남는 것은 17위 셀 까지다. 처음으로 생존하게 될 셀은 바로 김보라가 있는 셀이었다. 장루오페이와 하야세 하나, 김보라가 있는 셀은 베네핏을 받아 16위로 올라가게 된 것이다. 

15위 셀은 안정민, 왕야러, 후지모토 아야카가 있는 셀이었다. 발표는 계속 이어졌고, 14위 셀은 이혜원, 량지야오, 나가이 마나미가 있는 셀이 되었다. 투표수 두 배 베네핏을 받고 14위로 올라간 것이다. 김보라는 “같이 무대 했던 지윤이와 우리의 계절 멤버들 모두 고맙습니다. 플래닛 가디언 여러분에게 가장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이야기했다. 후지모토 아야카도 앞으로도 계속되는 응원 부탁드린다며 고개를 정중하게 숙였다. 
 
Mnet '걸스플래닛999' 방송 캡처
Mnet '걸스플래닛999' 방송 캡처

13위 셀은 이채윤, 키시다 리리카, 령척잉이 있는 셀이었다. 12위는 허지원, 지아이, 야마우치 모아나가 있는 셀이 차지했다. 이 팀 또한 베네핏 2배를 받고 올라갔다. 11위는 양쯔거, 귄마야, 카미모토 코토네가 있는 셀이었다. 이 팀은 3배 베네핏을 받았다. 귄마야는 울먹거리며 “너무 감사합니다. 우리 셀 사랑하고, <예쁘다> 같이 했던 언니들 너무 고마워요.”라고 소감을 말했다.
10위 셀은 바로 최예영, 천신웨이, 쿠보 레이나 셀이었다. 최예영은 자신이 아닐 것 같다고 계속 이야기하다가 자신의 모습이 공개되자 울어버렸다. 9위 셀은 바로 우태미 김다연 사쿠라이 미우였다. 

8위는 푸야닝, 김수연, 노나카 샤나가 있는 셀이었다. 7위는 피에스타 무대를 꾸민 멤버가 있는 휴닝바히에, 쉬니엔츠, 사카모토 시호나가 있는 팀이었다. 6위는 김도아, 아라이 리사코, 쉬쯔인이 있는 팀이 되었다. 5위는 김채현, 리이만, 쿠와하라 아야나가 있는 팀이었다.

4위는 강예서, 사카모토 마시로, 황씽치아오가 있는 팀이었다. 3위는 수루이치, 정지윤, 에자키 히카루 팀이 되었다. 정지윤은 “우물 안의 개구리처럼 연습하던 사람인데, 이렇게 기회 만들어 주신 제작진 분들께 감사하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서 바로 1위 셀 발표가 시작되었다. 1위 후보에 오른 두 셀은 바로 최유진, 차이빙, 메이가 있는 팀과 션샤오팅, 카와구치 유리나, 서영은이 있는 팀이었다. 1위는 바로 최유진, 차이빙, 메이가 있는 팀이 되었고 션샤오팅이 있는 팀은 자연스럽게 2등이 되었다. 차이빙은 “유진 언니가 우리를 선택해 줘서 너무 고맙다.”라고 이야기하며 울음을 보이고 말았다. 
 
Mnet '걸스플래닛999' 방송 캡처
Mnet '걸스플래닛999' 방송 캡처

마지막 생존 셀, 17위 후보 중 하나는 윤지아, 시마 모카, 저우신위 팀과 원저, 김세인, 오카가키 모모코 팀이었다. 생존의 문턱을 겨우 넘은 17위는 바로 윤지아, 시마 모카, 저우신위 팀이 되었다. 윤지아는 울음을 터뜨리며 김세인 연습생에게 “미안해.”라고 중얼거렸다. 플래닛 패스로는 이케마 루안, 원저, 김혜림이 살아남게 되었다. 

TOP9은 9위부터 김채현, 강예서, 차이빙, 수루이치, 사카모토 마시로, 최유진, 에자키 히카루, 션샤오팅, 카와구치 유리나이다. 유리나는 "현실감이 없다."라고 말하며 눈을 동그랗게 뜨고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걸스플래닛999:소녀대전'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