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코다' 만장일치 극찬 영상 공개, 배우 이재인, 정영주부터 가수 알리, 래퍼 팔로알토, 아티스트 아프로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소영 기자) <라라랜드> 음악 감독이 참여한 뮤직 엔터테이닝 무비 <코다>가 배우 이재인, 정영주부터 가수 알리, 래퍼 팔로알토, 아티스트 APRO까지 역대급 호평을 담아낸 만장일치 극찬 영상을 공개하여 화제를 모은다.
 
사진제공 = 판씨네마(주)
사진제공 = 판씨네마(주)
소리를 들을 수 없는 가족을 세상과 연결하는 코다 ‘루비’가 어느 여름날, 우연히 노래와 사랑에 빠지면서 꿈을 향해 달리는 감동 가득한 뮤직 드라마 <코다>가 다음 주 8월 31일 개봉을 앞둔 가운데, 각계각층 셀럽들의 역대급 호평이 담긴 만장일치 극찬 영상을 공개하여 국내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진제공 = 판씨네마(주)
사진제공 = 판씨네마(주)
영화 <발신제한>, <사바하>부터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라켓소년단]까지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재인은 "<라라랜드>를 너무너무 재밌게 봐서 그 기대감으로 <코다>를 보게 됐는데 힐링 되는 영화를 한 편 본 것 같아서 너무 행복하고요. 되게 마음이 따뜻해지는 영화라고 생각했습니다. 또 OST들도 너무 좋고 특히 주인공 목소리가 정말 좋았던 것 같아요"라며 음악 영화 <코다>가 선사한 가슴 뭉클한 감동과 OST에 대한 호평을 남겼다.
 
사진제공 = 판씨네마(주)
사진제공 = 판씨네마(주)
뮤지컬 무대와 스크린, 브라운관을 종횡무진하며 존재감을 발산하는 배우 정영주는 "제가 했던 뮤지컬 공연 중에 <빌리 엘리어트>라고 있습니다. 그때 거기서 빌리의 재능을 알아보고 런던으로 오디션을 보러 가게끔 도와주는 윌킨슨 선생님 역할을 했었는데 살짝 그게 오버랩도 되면서 감동이 남다르게 느껴졌는데요. 오랜만에 영화 보러 와서 마음 가득히 감동 얻고 갑니다"라며 대표적인 성장 영화인 <빌리 엘리어트>를 연상시키는 <코다>만의 감동과 스토리에 대한 호평을 남겼다.
 
사진제공 = 판씨네마(주)
사진제공 = 판씨네마(주)
이어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가수 알리가 "오늘 정말 눈 호강, 귀 호강, 마음 호강까지 하게 된 것 같아요. 조니 미첼의 'Both Sides Now' 노래가 흘러 나오니까 소리가 있는 세상과 없는 세상을 연결해주는 중요한 역할의 노래를 부르셨기 때문에 영화의 감동이 배가 되지 않았나 싶고요. 가족들과 함께 볼 수 있는 잔잔한 스토리의 영화"라고 평하며 관객들의 마음을 울리는 OST와 함께 가족영화로서 <코다>가 갖고 있는 장점을 칭찬했다.
 
사진제공 = 판씨네마(주)
사진제공 = 판씨네마(주)
끊임없이 진화하는 완성형 래퍼의 표본 팔로알토(Paloalto)는 "너무 감동적이어서 약간 울먹이다가 왔어요. 제가 웬만하면 감동 잘 안 받는데 오늘 울컥할 정도로 감동 받아서 꼭 <코다> 보시고 좋은 영감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라며 관객들의 눈물샘을 자극하는 <코다>의 감동 포인트를 언급했다.
 
사진제공 = 판씨네마(주)
사진제공 = 판씨네마(주)
수많은 아티스트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대세 프로듀서이자 프로듀싱 뿐만 아니라 DJ 등 다방면에서 음악적 역량을 발휘 중인 아티스트 아프로(APRO)는 "말로는 표현 못하는 힘을 갖고 있는 영화였습니다. 아무 말이 없어도 이런 큰 감동은 전달할 수 있는 거구나 라는 것을 느끼게 해주는 영화였고 제가 이 영화랑 함께 협업하는 프로젝트를 같이 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영광으로 느껴고요. 많은 관심 가져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극찬을 남기며 <코다>와 함께 계획 중인 협업 프로젝트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국내에서 개봉 전부터 폭발적인 입소문을 일으킨 뮤직 드라마 <코다>는 올해 선댄스 영화제에서 37년 역사상 최초로 US 드라마틱 부문의 최고상을 휩쓸고 앙상블상까지 수상하며 4관왕이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웠다. 또한 OTT 신흥 강자인 애플TV+와 역대 최고가인 2천5백만 달러, 한화 약 280억 원에 글로벌 판권 계약을 성사하며 화제성과 작품성, 대중성 모두를 아우르는 올여름을 대표할 뮤직 엔터테이닝 무비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美 할리우드 리포터 커버를 장식하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배우 말리 매트린과 트로이 코처, 다니엘 듀런트 등 농인 배우들이 전격 출연하여 영화계 다양성 이슈 해결에도 앞장서는 웰메이드 영화로 주목받고 있으며 <원 데이> 에밀리아 존스, <싱 스트리트> 퍼디아 월시-필로 같은 할리우드 라이징 신예 배우들이 출연하여 완벽한 연기 앙상블을 선사할 예정이다.

각계각층 셀럽들의 극찬 세례를 받으며 화제를 모은 웰메이드 음악 영화 <코다>는 8월 31일부터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