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숙한 저의 대처로 발생한 일"…김호창, 뮤지컬 '인서트 코인' 논란 사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배우 김호창이 뮤지컬 '인서트 코인' 논란에 고개를 숙였다. 

24일 김호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미숙한 저의 대처로 인해 발생한 이번일에 대하여 머리 숙여 사과드립니다"고 사과했다. 

김호창은 "컴퍼니측과 뮤지컬 '인서트코인' 작품을 만들어가는 과정에서 입장 차이와 이에 따른 크고 작은 오해들이 쌓여만 갔다"면서 "열심히 하고자 하는 의욕 그리고 주위의 기대에 부흥해야 한다는 중압감이 더해져 관객 분의 진심 어린 비평을 편협한 시선으로 바라보고 적절치 못한 발언으로 여러분들께 실망감을 드렸다"고 이야기했다. 
 
열음엔터테인먼트 제공
열음엔터테인먼트 제공
또한 관객에 비평에 대해 "배우로서 겸허히 받아들이고 부족함을 채워나가야할 부분임에도 불구하고 그릇된 행동을 했던 점에 대하여 다시 한번 머리 숙여 사과 드립니다"고 고개를 숙였다. 

김호창은 "이 상황을 심각하게 받아들이며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면서 "앞으로 모든 일에 있어 좀 더 성숙하고 신중하게 활동하며 진솔하게 소통하는 배우, 김호창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앞서 김호창은 한 네티즌의 '인서트 코인' 후기에 대한 불만을 제기하며 하차 소식을 전했다. 당시 그는 "첫 공연이었다. 리허설도 못하고 음향 체크도 못하고 부랴부랴 공연했다"면서 제작사와의 갈등을 암시했다. 

이에 '인서트 코인' 측은 "공연 준비 과정에서 충분한 연습기간을 제공했으며 김호창 배우만 단독으로 참여하는 추가 가창 연습 및 레슨 과정도 제공했다"고 반박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