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예능 블루칩' 전진, 데뷔 첫 홈쇼핑 생방송 데뷔 '대성공'... 부대찌개 판매도 '퍼펙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소영 기자) 종횡무진 예능계를 넘나들고 있는 '예능 블루칩' 신화 전진이 데뷔 이래 처음으로 홈쇼핑 생방송에 도전해 '판매 요정'으로 활약했다. 

18일 전진의 소속사 라이브웍스 컴퍼니는 "소속 아티스트 전진이 지난 17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GS홈쇼핑에 출연해 쇼호스트로서 활약했다."고 전했다.

이날 생방송에서는 전진은 자신의 이름을 건 부대찌개를 메인 상품으로 소개하며 판매를 직접 진행했고 첫 생방송을 진행했다곤 믿기 어려울 만큼 침착하게 방송을 이끌며 쇼호스트로의 변신에 성공했다. 
 
사진=GS SHOP
사진=GS SHOP

특히 전진은 재치 넘치는 말솜씨를 발휘해 "신화 멤버도 여섯 명인데 햄 종류도 여섯 가지가 들어간다."는 말을 하며 부대찌개를 적극적으로 설명하는가 하면, 시청자들이 맛을 이해하기 쉽도록 자신이 직접 제품을 먹어보며 깔끔하게 맛을 설명하는 등 간접적이지만 보다 쉽게 제품 전체를 느낄 수 있도록 눈높이를 맞추는 데 집중했다.

또한 최근 활약 중인 예능에서는 볼 수 없는 전진만의 새로운 매력을 선사하며 유연하면서도 활력 넘치는 진행으로 보는 이들을 매료시키며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전진은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을 포함해 '아는 형님', '라디오스타', '이십세기 힛트쏭', '띄우는 놈 밟는 놈', '정글의 법칙', '수미산장', '별에서 온 퀴즈' 등 장르와 플랫폼에 구애받지 않고 방송계를 접수하며 대세로 떠올랐다.

한편 전진은 각종 플랫폼을 통해 끊임없는 변신과 출구 없는 매력으로 팬을 포함한 대중에게 지속적으로 행복을 전달하며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