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래퍼 치타까지 뒤흔든 K-소리꾼, 과연 누구? “나도 저런 무대 하고 싶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혜진 기자) 대한민국 최초의 퓨전 국악 서바이벌 오디션 MBN ‘K-소리로 싹 가능, 조선판스타(이하 ‘조선판스타’, 기획 남성현, 연출 안동수 최승락)’가 국악에 대한 편견을 깨는 신개념 무대들의 등장을 예고했다.

14일 밤 9시 40분 첫 방송되는 ‘조선판스타’ 예고편에는 국악과 발라드, 댄스, 뮤지컬, 밴드뮤직까지 다양한 장르를 콜라보한 화려한 무대들이 등장한다. ‘흥의 민족’ 대한민국 국민들의 심장을 뛰게 만들 개성 넘치는 국악인들의 연이은 무대는 K-팝, K-드라마, K-푸드에 이어 K-소리 열풍을 이어나갈 주인공을 궁금하게 만들었다.
 
사진제공= MBN 조선판스타
사진제공= MBN 조선판스타
‘첫 번째 판’의 판정단인 ‘국악 평가단’ 신영희 이봉근 김나니, ‘가수 평가단’ 김조한 김동완 이홍기 데프콘 치타 김정민 이수영 안예은, 그리고 ‘대중 평가단’ 박은영 가영(스텔라) 크리스티안 부르고스 알브레이트 허배까지 15인의 모습도 공개됐다. 매혹적인 보이스의 카리스마 래퍼 치타는 “나도 저런 무대를 해 보고 싶다”라며 음악적인 욕심을 드러냈고, ‘국악계 대모’ 신영희도 “소리를 무지하게 잘해. 이런 거여, 우리 것이!”라며 구수한 입담으로 극찬을 보내, 과연 국악으로 모든 장르를 통(通)하게 만든 소리의 주인공이 누구일지 궁금함을 자아낸다.

대한민국 국민의 ‘K-흥’을 돋우는 신명 나는 판을 펼칠 대한민국 최초의 국악 서바이벌 프로그램 MBN ‘조선판스타’는 8월 14일 토요일 밤 9시 40분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