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손민수→05학번 길은지까지"…개그우먼 이은지, 부캐 재조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상현호 기자) 개그우먼 이은지가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는 가운데 그의 부캐들이 재조명 받고 있다.

9일 MBC '라디오스타'는 공식 채널에 이은지가 출연하는 '친구의 친구도 친구됐네' 특집의 예고편을 업로드했다.

이날 이은지는 유튜브 피식대학 채널 '05학번이즈백' 콘텐츠에서 쓰는 부캐 '05학번 길은지'의 모습을 보였다. 그는 "라스 나오니까 오나전 지대 짱이다. 구라야 좀 웃어, 안 웃으면 너한테 뽀뽀한다"라고 말했다.
 
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이은지는 최근 유튜브 DGG 채널을 통해 아이돌 '손민수' 부캐로 활동하고 있다. 손민수는 플렉스엠 소속 연습생으로 '파라파라 퀸 리메이크'를 발매해 케이팝 아이돌로 데뷔했다.

이은지는 MBC의 유튜브 채널인 M드로메다 스튜디오에서 옷 가게를 운영하는 49세의 '최란' 부캐로 출연했다. 그의 세계관에 따르면 05학번 길은지는 최란의 딸이다.

2014년 '코미디빅리그'로 데뷔한 이은지는 프로그램에서 '코빅열차', '갑과 을', '국주의 거짓말', '악마적 참견시점' 등의 코너에 출연했다. 또한 그는 웹 예능 '내 이름은 손민수', '(주)아이디어판다', '해장님' 등에서 활약했다.

한편 이은지가 출연하는 '라디오스타'는 오는 11일 오후 10시 20분 방송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