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참고 화낼 줄 몰랐다”…‘세리머니 클럽’ 이성경, 성장 과정→휴식 방법 언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배우 이성경이 자신 만의 휴식법을 밝혔다.

지난 22일 방송된 JTBC 예능 ‘세리머니 클럽’에서는 신입 회원 허영만, 이성경과 동호회 후 뒤풀이를 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양세찬은 휴식기에 대해 물었고 이성경은 “저도 쉼이 정말 중요한 사람”이라고 입을 열었다. 그는 “저도 어렸을 때부터 큰 딸이고 언니니까 가장이고 언니여야 하고 내가 힘들면 부모님이 걱정하시는 게 있었다”고 털어놨다.
 
JTBC ‘세리머니 클럽’
JTBC ‘세리머니 클럽’
 
이성경은 “일을 하면서도 아무래도 조금 더 내가 하는 말과 행동을 통해서 한 명에게라도 나쁜 영향을 주고 싶지 않았다”며 “천사병도 아니고 참고 화를 낼 줄 몰랐다가 회장님처럼 솔직하지만 무례하지 않게 지혜롭게 말하는 법을 연습을 많이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 와중에도 체질이라고 또 못 쉬고 있는 거다. 아까 선생님이 왜 이렇게 건강하신지가 느껴졌냐면 무의식 중에도 생각을 하잖나. 근데 멍 때리기도 연습을 하라고 하더라”고 멍 때리기를 휴식 방법으로 언급했다.

그는 이어 “많은 사람들이 명상하는 이유가 그거고 제가 골프를 왜 좋아하냐면 공 하나가 자연과 스윙 하나하나에 집중하면 내가 생각하는 걸 비우고 이거에만 집중하는 명상인 거다”라며 “골프가 멘탈 환기에 좋은 것 같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JTBC ‘세리머니 클럽’은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