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오케이광자매’ 윤주상, 이병준 데리고…홍은희-전혜빈-고원희X최대철-김경남-설정환 합동 결혼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오케이 광자매’에서는 윤주상이 이병준이 떠난다고 하자 떠나는 버스를 잡고 딸 홍은희, 전혜빈, 고원희의 합동결혼식을 보게 됐다. 

18일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에서는 철수(윤주상)은 돌세(이병준)가 영원히 떠난다고 하자 버스를 잡고 광남(홍은희), 광식(전혜빈), 광남(고원희)의 결혼식에 달려오게 됐다. 

 
KBS2 ‘오케이 광자매’방송캡처
KBS2 ‘오케이 광자매’방송캡처

철수(윤주상)의 결혼 허락에 광태(고원희), 기진(설정환)과 결혼을 하면서 광식(전혜빈), 광남(홍은희)과 합동 결혼식을 하기로 했다. 철수(유준상)은 광남(홍은희), 광식(전혜빈), 광태(고원희)가 자신의 방을 청소하고 자신의 일기장을 숨긴 곰인형을 버리자 청소차를 쫓아가서 겨우 곰인형을 찾게 됐다. 

풍진(주석태)은 기진(설정환)에게 결혼선물을 하게 됐는데 다름 아닌 건물이었다. 공채(김민호)는 탱자(김혜선)에게 딸 뚜기(홍제이)를 돌려달라고 하고 탱자는 뚜기를 데리고 중국으로 가겠다고 했다. 공채는 탱자에게 “뚜기랑 사라지면 가만 안둔다”라고 경고했다. 

탱자(김혜선)는 공채(김민호)와 헤어지고 나오는 길에 빚쟁이들을 만나게 됐고 구백원(차광수)은 몸을 던져서 탱자를 구해주게 됐고 구백원이 자신을 성폭행한 범인 인줄도 모르고 “고맙다”고 하면서 중국에 간다는 구백원을 따라갈까 생각했다. 

철수(윤주상)은 광식(전혜빈)과 광태(고원희) 앞에서 술을 마시면서 “광식이 네가 걱정이다. 난 학벌 차이나이는 게 아무래도 걸린다”라고 했고 광식은 철수에게 “인생 경험은 그 사람이 더 많이 해서 나이는 어리지만 더 어른스럽게 느껴진다”라고 말했다. 


 
KBS2 ‘오케이 광자매’방송캡처
KBS2 ‘오케이 광자매’방송캡처

광식(전혜빈)은 “내가 아버지를 모시겠다”라고 했고 광태는 언니는 “시아버지 모셔야하잖아”라고 했고 철수는 “아버지? 시아버지 없다며”라고 하며 말실수를 하며 철수에게 들킬 뻔 했다. 광식(전혜빈)은 방으로 들어와서 광태(고원희)가 “언니 첫날밤이야? 나도 첫날밤인데 기대된다”라고 하자 광식은 깜짝 놀라면서 “너 임신했다면서?”라고 물었다.   

예슬은 결혼 전 날, 아버지 돌세(이병준)를 위해 소고기를 사들고 찾아갔고 집으로 가서 고기를 구워줬고 “이렇게 까지 결혼해야 하냐? 배슬이 결혼식도 안 봤는데 이렇게까지 해야 하냐? 나 결혼 취소 하겠다”라고 말했다. 철수(윤주상)는 딸들 결혼식에 허전한 마음으로 돌세(이병준)를 찾아갔고 돌세와 예슬의 모습을 보고 경악을 했다.

철수(윤주상)은 집으로 와서 봉자(이보희)와 광식(전혜빈)에게 “이런 개 족보가 있냐? 여기서는 이모고 저기서는 새엄마냐? 이 결혼 취소다“라고 말했다. 봉자는 철수에게 “나는 그 사람과 결혼도 하지 않았고 이미 끝낸 사이다. 평생 그 사람과 마주치지도 않을 거다. 형부 나한테 빚 갚으세요. 광식이 나 아니었으면 죽었어요. 그러니 지금 빚 갚아라”라고 울면서 빌었다. 

철수는 봉자와 광식에게 내가 죽거든 해라고 하며 쓰러지고 광식(전혜빈)과 예슬(김경남)의 결혼식을 취소하자고 했고 광식은 철수에게 “죄송해요. 아버지 저 꼭 결혼하겠다. 결혼식 꼭 와달라”고 했고 다음 날, 화장을 하면서도 눈물을 멈추지 않았다.

돌세(이병준)는 철수(윤주상)에게 예슬(김경남)과 광식(전혜빈)의 결혼식을 간청하면서 섬으로 떠나서 다시는 오지 않겠다고 다짐했다. 돌세는 철수의 “이제 떠난다”고 문자를 받고 철수는 돌세가 탄 버스를 잡아서 끌어내리고 포옹을 했다. 


 
KBS2 ‘오케이 광자매’방송캡처
KBS2 ‘오케이 광자매’방송캡처

또 철수는 돌세에게 “난 너 없이는 못살아. 가지마라. 이게 운명이라면 받아들이자. 너는 내 피붙이보다 더한 사람이야. 시간 없다. 니 새끼 내 새끼 결혼하는 거는 봐야지”라고 하면서 결혼식장으로 달려갔다. 철수는 광자매가 신혼여행을 간후 봉자(이보희)가 돌세와 마지막 여행을 다녀오겠다고 하자 "처제 미안하다. 내가 평생 처제에게 빚지고 산다"라고 하면서 안타까움을 줬다. 

KBS2 에서 방송된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는 토요일, 일요일 밤 7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