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옥문아’ 소이현 몸매 비결, 출산 후 27kg 감량 “미역국 다이어트 & 뜨거운 물 마시기”…백종원 반응별 맛집 구별법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채시라 교육법 & 백종원 반응별 맛집 구별법 & Z세대 신개념 술버릇 등이 언급되는 다양한 문제를 출제했다.

6일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배우 소이현이 함께한 가운데, ‘뇌섹시대’에 스며들기 위한 상식 아웃사이더들의 고군분투가 그려졌다.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 캡처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 캡처
이번 방송 게스트로는 드라마 ‘빨강 구두’를 통해 ‘복수의 화신’으로 돌아 온 소이현가 등장했다. 2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게 된 워킹맘 소이현은 육아 스트레스를 악역 연기로 해소한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각종 부부 예능에 함께 출연해 온 남편 인교진에 대한 언급도 빼놓지 않으며 남다른 입담을 뽐냈다.

아울러 출산 후 몸매 관리 비결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27kg이나 쪘었는데, 밥 없이 미역국을 먹거나 뜨거운 물을 마시는 다이어트로 감량에 성공해 다시 예전 몸매를 찾을 수 있었다고 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문제 중 하나는 무하마드 알리에 대한 것이었다. 그는 끊임없는 훈련과 연습으로 3초 11연타라는 최고의 기록을 남겼다. 하루는 윗몸을이키기를 몇 개 정도 하는지 묻자, ‘이렇게’ 답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한다.

정답은 “아픔이 느껴지지 전까지는 세지 않는다”다. 알리는 아프기 시작한 다음부터가 진짜 운동이기 때문에, 그전까지는 개수를 세지 않는다고 했다고. 일주일에 6일을 새벽 5시 30분이면 일어나 훈련을 시작하는 그는 “나비처럼 날아서 벌처럼 쏴라”, “불가능 그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등 수많은 명언을 남겼다.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 캡처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 캡처
이번 회차의 문답 리스트는 다음과 같다.

Q. 배드신 촬영을 앞두고 감독이 건넨 제안을 단칼에 거절해 주변을 놀라게 한 케이트 윈슬렛, 그녀가 거절한 감독의 제안은?
A. “똥배를 보정해주겠다”

Q. 남사진 여사친 사이에서 인정 가능한 스킨십 1위는?
A. 어깨동무

Q. 채시라의 특별한 자녀 교육법, 감정적으로 되지 않고 공손해진다고 밝힌 교육법은?
A. 사극 톤으로 혼낸다.

Q. 복싱의 신 무하마드 알리는 하루에 윗몸일으키기를 몇 개 하느냐는 질문에 이렇게 답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A. “아픔이 느껴지지 전까지는 세지 않는다”

Q. Z세대로 불리는 요즘 20대들의 음주 문화, 첫 음주를 기념하는 신개념 술버릇은?
A. 취중 라방 (수 마시며 라이브 방송하기)

Q. 백종원의 반응별 맛집 구별법 ‘이것 참 묘한 맛이네요’는 맛없다, ‘곱빼기 시킬걸’은 맛집이라는 뜻이라고 한다. 그렇다면 백종원의 최고 극찬 반응은?
A. “내가 하면 왜 이 맛이 안 나지?”

Q. 몸무게가 150kg까지 치솟았던 여성이 비행기에서 겪은 이 사건을 계기로 무려 89k을 감량, 그 결정적인 사건은?
A. 안전벨트를 채울 수 없었다.

Q. 오바마 대통령은 백악관 출입 기자단 연설에서 이례적으로 ‘이 사람’을 고용해 공식서상에서 결코 할 수 없는 것을 대신했다.
A. 분노 통역사

Q. 380만을 감동시킨 영상, 아기 고양이가 죽어 슬퍼하는 어미 고양이를 위해 주인이 건넨 감동 선물은?
A. 아기 고양이 인형을 만들어 선물했다.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 캡처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 캡처
KBS2 집단지성 지식토크쇼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매주 화요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