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어제픽] ‘연중 라이브’ 이영애·손예진·윤여정·이시영·박세리·김숙 外 워너비 인테리어 1위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톱스타뉴스의 [어제픽] 코너는 하루 전 방송 중 화제성, 유익성, 재미, 의미 등을 따져 눈 여겨 볼만 한 대목을 짚어보는 기사 콘텐츠입니다. 일요일을 제외한 매일 오전 비정기적으로 업로드하는 연재 기사이며, 월요일에는 토요일을 포함한 주말 이틀 동안의 하이라이트까지 다룹니다. <편집자 주>
KBS2 ‘연중 라이브’ 방송 캡처
KBS2 ‘연중 라이브’ 방송 캡처
‘연중 라이브’ 이영애·손예진·윤여정 外 인테리어 1위는?

지난 2일 KBS2 ‘연중 라이브’에서는 ‘차트를 달리는 여자’ 코너를 통해 ‘워너비 인테리어 TOP7’을 꼽았다.

7위는 윤여정으로, 평창동 2층 단독주택의 주인으로, 유명 디자이너가 디자인 한 가구가 곳곳에 배치돼 있다. 6위는 강수지♡김국진 부부로, 2018년 5월 결혼 후 신혼생활 중인 그들 부부의 집은 화초로 아늑함을 더했다.

5위는 이영애으로, ‘집사부일체’를 통해 경기도 양평 소재 전원주택을 공개한 바 있는데, 건축비만 약 9억 원이 든 것으로 알려졌다. 4위는 셀프 인테리어 고수이자 목공 실력이 남다른 김숙이다.

3위는 이시영으로, ‘전지적 참견 시점’ 등을 통해 현대적인 인테리어를 갖춘 집을 공개해 화제에 오른 바 있다. 2위는 손예진으로, 집 안에는 명품 가구와 함께 많은 그림이 걸려 있어 마치 작은 갤러리 같은 분위기다.

1위는 박세리다. ‘나 혼자 산다’ 등을 통해 집을 공개한 바 있는데, 고급스러움을 갖춘 단독주택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본방은 금요일 저녁 8시 30분.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송 캡처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송 캡처
‘유스케’ 미란이X라미란·예지·이승윤 外 다채로운 무대!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는 미란이, 라미란, 김필, 이승윤, 예지 등이 함께 하며 다채로운 무대를 가졌다.

첫 순서로 등장한 라미란X미란이는 ‘부산에 가면’과 ‘라미란이’를 부르면서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이승윤은 ‘들려주고 싶었던’과 ‘게인 주의’를 불렀다. 김필은 예순다섯 번째 목소리 로 등장해 ‘너에게..기대’를 열창했다.

예지는 ‘Dance Monkey’(댄스 몽키), ‘2002’, ‘미묘’(迷猫)를 연달아 부르고, ‘Secreto’(시크릿토)로 피날레를 장식했다.

본방은 금요일 밤 12시 30분. (토요일 0시 30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