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광희, '심야괴담회' 출격…근황, 유이와 나온 '무한도전' 재조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상현호 기자) 방송인 황광희가 '심야괴담회'에 출격한다.

1일 방송되는 MBC '심야괴담회'에는 광희가 출연해 허안나, 김숙, 황제성, 김구라와 괴담 이야기를 나눈다.

이날 방송되는 '심야괴담회'에서는 무덤과 관련한 괴담을 이야기한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그는 다른 패널과 함께 무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다가 비명을 질렀다.
 
MBC '심야괴담회' 방송 캡처
MBC '심야괴담회' 방송 캡처
 
광희의 과거도 주목을 받고 있다. 광희는 지난 2015년 6월 '무한도전'에 유이와 함께 출연했었다. 평소 광희는 유이를 이상형으로 꼽아왔는데 제작진이 그를 위해 만남을 준비한 것. 당시 광희는 유이를 보고 "뭘 입어도 예쁘다"라고 칭찬했다.

광희는 웹예능 '네고왕'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기도 했었다. 그는 '네고왕'에서 보여준 활약을 통해 치킨, 아르기닌 광고를 비롯해 여러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선정됐다.

광희는 예능 '주간아이돌'에 고정 MC로도 출연하고 있다. 그는 은혁과 함께 방송을 진행하며 여러 아이돌들의 예능감을 발굴하고 있다.

'심야괴담회'는 목요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