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쇠질 못 참지" 정지훈(비), 김종국 유튜브에 남긴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김종국이 최근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 가운데 비(정지훈)와 정식 콜라보가 성사될지 눈길이 쏠리고 있다.

지난 17일 김종국은 새로 개설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제가 유튜브를 시작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김종국 유튜브
김종국 유튜브
'헬스 매니아'로 유명한 김종국이 운동 유튜브를 개설하자 네티즌을 비롯해 관련 유튜버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졌다. 

이미 훌륭한 몸매로 정평이 나있는 비 역시 댓글을 통해 콜라보를 제안했다. 그는 1분 32초 장면을 가리키며 "댄스가수 대표 정지훈 X 발라더 대표 김종국 쇠질 못 참지. 형 연락할게요!"라고 말했다.
 
김종국 유튜브
김종국 유튜브
비가 언급한 장면은 '김종국과 같이 운동을 하면 다음 날 연락이 두절된다던데?'라는 질문이 등장한 부분이다. 여기에 김종국은 "근데 두가지 부류다. 다시는 연락이 안 되는 부류하고 한 3~4일 있다 다시 생각이 난다더라"며 "그렇게 해서 운동을 하시는 분이 '비' 씨 경우에 온전히 받아들여서 본인이 느끼고 좋아하면 거기에 저는 보람을 느낀다"고 답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비다" "비형 어서오고" "비형 종국이형이랑 운동 같이 하는 모습 기대되는군" "와 당장 합방!" "대박 이 콜라보 기대해도 되나요?" 등 격한 반응을 전했다.

김종국 또한 "체육관 조명이 마음에 안 들어서 안 오는 줄 알았다. 화려한 조명으로 바꿨으니까 연락해라, 지훈아"라는 농담 섞인 댓글로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김종국과 첫 콜라보를 한 연예인은 김동현으로, 지난 22일 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증샷을 남기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최고의 걸그룹'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