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선물받은 물건 알차게 사용”…아스트로(ASTRO) 차은우, ‘마이보그’서 가방 공개→필수 아이템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그룹 아스트로(ASTRO) 멤버 차은우가 가방 속 필수템을 공개했다.

지난 14일 보그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차은우 인생 첫 가방 공개! 그렇지만 우린 은우 말고는 보이지 않아요’라는 제목의 마이보그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차은우는 “저는 지금 마이보그를 촬영하러 왔다. 제 소지품을 공개해드리려고 한다”며 “평소에 굉장히 실용적이고 여기저기 많이 다니다 보니까 내구성 좋은 가방을 좋아하는데 굉장히 많이 들어가기도 하고 견고하기도 한 그런 백을 주로 갖고 다닌다”고 입을 열었다.
 
보그코리아 공식 유튜브
보그코리아 공식 유튜브
 
그는 이어 “제 소지품을 이렇게 낱낱이 공개하는 건 처음이다. 가장 먼저 보이는 건 제 필통이다”라며 “예전에 팬 분께서 선물해주신 필통이다. 제 본명 동민이 써 있고, 그냥 펜이나 형광펜(들어있다)”고 첫 번째 소지품으로 필통을 꺼냈다.

차은우는 “대본 보거나 책 보거나 할 때 그런 펜이 이렇게 있다”며 다음 아이템으로 향수를 꺼냈다. 그는 “지인이 선물해준 향수다. 현관 나가기 전에 앞에 두고 있어서 잊지 않고 뿌리고 나가는 향수다”라며 “산뜻하고 과일 향을 좋아하는 거 같다”고 설명했다.

이어 보조배터리, 에어팟 케이스, 팬이 선물해준 에어팟, 생일에 자신을 위한 선물로 구입한 손목시계 등을 공개했다. 차은우는 가방에 있는 물건 중 고민 끝에 공진단을 꺼냈고 “차에 항상 구비해둔다. 공진단이랑 비타민이 있다”며 “1차로 힘들다 하면 공진단, 2차로 진짜 힘들다 하면 비타민까지 해서 저를 좀 챙겨준다”고 말했다.

또 선물 받은 마스크 스트랩, 뿔테 안경 등을 꺼냈다. 차은우는 선물 받은 물건들을 갖고 다니는 이유에 대해 “주변에 감사한 분이 많아서 제가 좋아할 만한 것들을 선물 해주신다”며 “감사하기도 하고 대부분 너무 마음에 들어서 다 알차게 사용한다”고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차은우가 소속된 그룹 아스트로는 지난 4월 정규 2집 앨범 ‘All Yours’를 발매해 활동을 펼쳤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