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빅뱅, 5년 연속 日 돔투어 스타트…‘후쿠오카 5만 관객 열광’ 4개 도시∙14회∙69만 관객 규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빅뱅이 일본에서 ‘LAST DANCE’ 콘서트의 포문을 활짝 열었다.
 
20일 YG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빅뱅은 지난 18일과 19일 후쿠오카 야후오쿠 돔에서 ‘BIGBANG JAPAN DOME TOUR 2017 <LAST DANCE>’의 성대한 막을 올렸다. 공연장을 가득 채운 5만 관객이 그 어느때보다 뜨겁게 호응했다는 후문.
 
특히 빅뱅은 이번 투어로 해외 아티스트 사상 최초 ‘5년 연속 일본 돔투어 개최’라는 대기록을 세웠다. 이번 일본 돔투어는 총 4개 도시 14회 공연으로 69만 6천 여명 관객을 동원할 예정이다.
 
이날 빅뱅은 ‘HANDS UP’으로 오프닝을 장식, ‘LOSER’에서는 무대 전체가 움직이는 무대 스테이지로 생동감 넘치는 무대를 꾸몄다. 이는 멀리 떨어진 관객들이 공연을 가깝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멤버들의 배려가 돋보이는 연출이다.
 
지드래곤은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사랑처럼 여러분들을 향한 우리의 사랑도 변하지 않는다. 다시 만날 날만 생각하며 서로 웃으며 마지막까지 라스트 댄스를 춰보자”라고 팬들을 향해 말했다.
 
이어 빅뱅은 ‘판타스틱 베이비’, ‘뱅뱅뱅’으로 분위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렸고 관객들의 떼창이 돔 전체에 울려 퍼졌다. 총 25곡의 대표 히트곡으로 약 3시간 남짓한 시간을 빈틈없이 채웠다.
 
빅뱅/ YG 엔터테인먼트 제공
빅뱅/ YG 엔터테인먼트 제공
 
일본 돔투어가 끝나면 빅뱅은 서울에서 ‘LAST DANCE’의 피날레를 장식한다. 내달 30일, 31일 양일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연말 콘서트를 진행한다.
 
티켓 예매는 21일 오후 8시부터 옥션을 통해 예매 가능, 팬들의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보인다.
Tag
#빅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