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내 남자의 비밀’ 이상숙, 이휘향에 1억 받았다…황영희 “엉덩이에 숨긴거 뭐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현희 기자) ‘내 남자의 비밀’ 이상숙이 이휘향으로부터 1억을 받았다.

19일 방송된 KBS 2TV ‘내 남자의 비밀’에서는 이상숙이 이휘향에게 받은 1억을 숨키는 모습이 그려졌다.

황영희는 이상숙의 방을 기습 들어와 “너 그거 숨긴거 뭐여”라며 의심했다.

이상숙은 이휘향으로부터 받은 1억의 거액이 든 동봉투를 쥐고 있던 것. 황영희가 갑자기 들어오자 엉덩이 밑으로 숨긴 이상숙은 “아니 또 뭔 트집을 잡으려고 그런데”라며 발뺌했다.

‘내 남자의 비밀’ 황영희-이상숙/KBS 2TV ‘내 남자의 비밀’ 방송 캡처
‘내 남자의 비밀’ 황영희-이상숙/KBS 2TV ‘내 남자의 비밀’ 방송 캡처

그러나 황영희는 이상숙이 숨기는 모습을 정확히 목격해 “그 궁디 밑에 숨긴거 뭐냐고”라며 물었다. 

이상숙은 “뭔 헛소리야 뭘 숨겼다고 그래”라며 끝까지 모르쇠를 일관했다.

황영희는 “너 혹시 우리 집문서 손댄거 아니여”라며 의심을 키웠고, 이상숙은 “미쳤어, 이 코딱지 만한 집구석 팔아봤자 얼마나 한다고”라며 부인했다.

이에 황영희는 “너 그럼 뭐여, 해솔 아버지는 납골당에 모셔야 할 판이고만 대체 뭔 짓을 꾸미는거여”라며 걱정했다.

한편, KBS 2TV ‘내 남자의 비밀’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