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뉴스공장’ 박지원, “홍준표 보통 아냐, 바른정당 몰락할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인영 기자) 박지원 의원이 바른정당의 몰락을 예측했다.
 
22일 방송된 tbs ‘김어준의 뉴스공장’에는 국민의당 박지원 전 대표가 출연해 정치현안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tbs ‘김어준의 뉴스공장’ 공식사이트
tbs ‘김어준의 뉴스공장’ 공식사이트
 
이날 박 전 대표는 바른정당과 자유한국당의 운명이 길지 않을 것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박 전 대표는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가 보통 분이 아니다. 대선 때는 박근혜 전 대통령을 하늘처럼 모시면서 선거운동을 했다. 그러나 낙선 후에는 박 전 대통령의 한계와 사법부의 진행상황을 보며 친박의 두목인 서청원, 최경환 의원을 출당시켜 박 전대통령과 선을 긋겠다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박 전 대표는 “이는 바른정당으로 나간 일부 인사를 돌아오게 하겠다는 것이다. 그런 조건으로 박 전 대통령과 서청원, 최경환 의원을 출당조치하겠다는 것”이라고 말을 이었다.
 
박 전 대표는 “자유한국당 내 두 의원과 가까운 인사들은 함께 탈당하지는 못할 것”이라며 “결국 바른정당 내 통합파는 자유한국당으로 들어가고 자강파는 소수정당으로 전락할 것이다. 원내교섭단체가 안 될 것”이라는 예측을 내놨다.
 
한편,  tbs ‘김어준의 뉴스공장’은 월~금 아침 7시 6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